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극대화 하는 방법

반응형

사실 저는 쿠팡파트너스를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지만, 많은 네이버 블로거 분들은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수익이 크지 않기 때문에 이를 수익의 기반으로 리뷰와 함께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상품 링크를 통해서 구매할 경우, 해당 판매액의 일정부분을 수수료(수익)으로 나누어주는 구조인데 얼마전 네이버에서 강제로 저품질로 먹여버리는 등의 이슈가 많이 생기면서 네이버 블로거들의 원성이 자자했었죠.

사실 네이버의 추진 전략도 이해가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들의 플랫폼에 자신들의 쇼핑먹거리를 늘려가고 있는 과정에서 다른 경쟁업체가 자신들의 플랫폼에서 뛰어노는 것이 어이가 없다고 보여졌을 것입니다.

일단 그런 것을 떠나서 쿠팡은 온라인 플랫폼 상위에 있는 업체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쿠팡을 이용해서 구매를 많이 하고 있는 만큼 쿠팡 파트너스는 어떠한 형태로든 지속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블로거 3분탐구님(예전에 제 블로그도 소개를 해주셨던 분, Thx~감동)께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셨기에 이를 공유함과 동시에 해당 영상에서 보여준 링크누락 회피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핵심내용은 내 블로그가 직접 쿠팡으로 링크가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으로 연결되어서, 그 곳의 페이지에서 쿠팡구매가 일어나도록 하는 중간역할을 하는 웹사이트를 하나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 그것을 대신해주는 것이 바로 아래의 크리에이터링크라는 곳입니다. 무료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터링크

무료 홈페이지 제작, HTML을 몰라도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요.

creatorlink.net


사실 쿠팡파트너스라는 CPS(Cost per Sale)은 CPC(Cost per Click)과 다르게 클릭이후에 구매까지 이어져야하기 때문에 수익을 내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쿠팡파트너스를 사용해서 수익을 내기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는데요.

일단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대략 아래의 경우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블로그/유튜브에 리뷰를 올리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
  2. 블로그/유튜브에 광고를 달고, 누군가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
  3. 구매링크를 SNS로 홍보하여 해당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

그런데 위와 같은 방법은 모두 결과적으로는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내가 홍보하고자 하는 채널이 직접 연결해주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이런 링크가 많다라고 보여지면 네이버와 같은 경우에는 저품질을 먹이거나 했었던 것이지요. 그래서 나온 방법이 중간 연결페이지(브릿지)입니다. 일종의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페이지를 한번 거쳐서 구매가 일어날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요.

추천인을 넣으면 추천자 피추천자 모두 좋아 : 추천인코드 AF0351491

지난번 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블로그로 돈벌기를 하면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사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 쿠팡파트너스는 추천인코드를 넣으면 1개월간 양쪽모두에게 1%의 추가수익금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 - 추천인 ID 넣어야 하는 이유

많은 분들이 재택 부업으로 블로그를 활용한 돈벌기에 시간을 들이고 있고, 소소하게 나마 용돈을 벌거나, 월급 못지않은 수입을 내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쿠팡 파트너스로 엄�

jjisso.tistory.com

 

랜딩페이지 개설 중 + 실험 시작

랜딩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저도 만들어서 실험을 해봐야할겠지만 좋은 정보를 두고 안해보는 것은 안좋겠지요. 제가 만들어보고 정말 좋은 결과가 있다면, 해당 결과에 대해서 다시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온라인으로 재테크를 하는 방법 중 쿠팡파트너스의 수익을 극대화할수 있는 랜딩페이지 만들기와 관련된 야이기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에 유용한 정보가 생긴다면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