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 추천인 ID 넣어야 하는 이유

반응형

많은 분들이 재택 부업으로 블로그를 활용한 돈벌기에 시간을 들이고 있고, 소소하게 나마 용돈을 벌거나, 월급 못지않은 수입을 내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쿠팡 파트너스로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는 분들이 너무 많이 있는데요. 그들이 정말 상품평을 혹하게 잘써서 구매를 유도해서 얻는 수익도 있지만, 추천인 ID를 넣음으로써 얻는 수익도 상당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꼭 넣어야하는 이유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꼭 넣어야하는 이유


쿠팡파트너스 ID : AF0351491

지금부터 말씀드릴 추천인ID를 넣어야하는 이유는 결론은 추가적인 수수료를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가 가져간다는데 핵심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바로 제가 최근에 입금된 내용인데요. 무려 27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갑자기 제 계좌로 20만원이 넘는돈이 입금이 되었는데 쿠팡파트너스에서 입금이 된 금액이고, 이게 무슨일인가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입금된 수익 27만원

쿠팡파트너스로 부터 27만원이 입금되었다.쿠팡파트너스로 부터 27만원이 입금되었다. (문자메시지 내용)

사실 조금 당혹스러웠죠. 제가 파트너스 활동을 열심히 정말 잘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이런 부업수단이 있다라고 하면서 제 ID를 넣은 것 밖에 없는데, 무슨일이지?

실제로 저는 제가 운영하는 서브 블로그를 통한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3개월간 4만원정도 밖에 되지가 않습니다. 

제대로 운영을 안하고 있기는 하지만 방치하다시피 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리뷰를 보고 구매를 해줬었기 때문에 발생한 수익인 것이지요.

[싱글라이프 잇템 리뷰/IT기기 리뷰] - 갤럭시북2 vs 서피스프로7 vs 씽크패드 vs YOGA(요가) 슬림

 

갤럭시북2 vs 서피스프로7 vs 씽크패드 vs YOGA(요가) 슬림

정말 5년 넘게 회사에서 사용할 때 말고는 컴퓨터를 사용해 본적이 없는데, 본의 아니게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게되서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사실 요즘 트렌드가 태블릿PC가 보급되면서 많은 부..

ticktick-blog.tistory.com

찌쏘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찌쏘의 쿠팡파트너스 수익

사실 제가 리뷰를 한 노트북이 판매가 된 것은 아니고 전혀 다른 노트북이 1대 팔렸습니다. ㅎ


1천만원 매출하면 대략 30만원 수익?

그렇다면 나머지 수익은 무엇일까요? 바로 추천인분들 중에서 정말로 파트너스 활동을 최초 가입 이후에 엄청 열심히 하신분이 있다라는 이야기 입니다. 

혹은 얼마나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가입하면서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 리뷰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열심히 하는 활동을 최초 한달간 해주셨기 때문에 저도 덩달아서 수익을 얻게 된 것이지요. 

단순 계산해볼까요? 제가 27만원의 수익이 들어왔는데 4만원은 제가 만들어낸 것이라고 하면, 나머지 23만원은 추천인ID를 통해서 얻게된 수익입니다. 

그렇다면 저도 23만원을 받고 저를 추천인으로 넣으신분도 23만원의 추가 수익이 발생했다라는 것이지요.

자! 그러면 23만원이 1%의 수익이라고 가정을 하면 파트너스 추천인들이 2,300만원의 매출을 발생시켰다는 산술적 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추천인으로 넣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넣어야 하는 이유라고 표현을 했지만, 넣게끔 해야하는 이유라는 주제가 더 맞을것 같긴하네요 ^^;

저도 서브블로그를 좀 키워봐야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수익이 광고를 통한 것보다 나름 짭짤해보이네요.

결론은 쿠팡파트너스의 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1%의 추가수익을 얻으실 수 있으니 꼭 넣어서 더욱 많은 수수료를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ID : AF0351491

쿠팡 파트너스의 정책상 자세한 내용은 공개를 하지 못하고 매출액과 수익금만 공개할수밖에 없어서 다른 사항을 보여드리고 싶어도 캡쳐를 하지를 못했네요.

쿠팡 파트너스의 운영 정책 중 공개 가능 범위와 불가 범위쿠팡 파트너스의 운영 정책 중 공개 가능 범위와 불가 범위

이미지로 되어있다보니 잘 안보여서 내용을 텍스트로 보여드리겠습니다. 

4) 서비스의 기밀정보를 공개하는 행위

쿠팡 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리포트의 통계 내용이 외부에 공개될 경우 서비스의 안정성을 해쳐 선의의 이용자 및 회사에 피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일부 통계 지표에 대해서는 외부 공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리포트 또는 통계 내용 중 기밀정보를 공개하는 행위

- 공개가능 정보: 일 수입 및 누적수입, 지급수입 등 수입정보(그래프 포함)

- 공개불가 정보: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CTR) 및 관련 그래프, 노출율

참고 : 

쿠팡 파트너스, 텐핑, 디비디비딥 수익 생기네

 

쿠팡 파트너스, 텐핑, 디비디비딥 수익 생기네

요즘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블로그와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쓰고 있는 상황인데요. 쿠팡 파트너스, 텐핑, 디비디비딥 등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았던 어필리에이트(제휴 마케팅) 사이트에서 수익이 발생해서..

jjisso.tistory.com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