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쏘 주식차트분석 구글 앱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오랫동안 꿈꿔왔던 어플(앱)을 드디어 출시를 하였습니다. 사실 웹사이트(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도 좋지만 전문성을 갖도록 하기 위함도 있고, 독립적이고 차별적인 요소를 구축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요즘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어플(앱)을 굳이 코딩이라는 복잡한 개발방법을 모르더라도 클릭이나 Ctrl+C, Ctrl+V로 쉽게 만들수 있는 환경이 되어져있기에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주식차트분석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운영을 했고, 상당히 많은 구독자분들과 검색 유입을 기록함에 따라 더욱 가까운 소통을 하기 위해서 어플 만들기를 시도하였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찌쏘 주식차트분석 어플

주식차트분석 안드로이드 어플(앱)의 사용환경은 동일합니다. 앱에서의 편의성을 위해서 메뉴를 고정되서 출력되도록 만들고, 출시하였습니다. 

사실 웹화면서 다른 것이 없이 어플로만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차이점은 없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정보를 업로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후에 좀 더 다양한 기능을 넣어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투자하시고요. 저 역시나 꾸준히 경제와 기업을 분석하고, 차트를 분석하면서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주식투자 뿐만아니라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번거롭게 방문하지 마시고 다운받으셔서 별도의 어플로 찌쏘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더 노력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는 찌쏘가 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찌쏘 주식차트분석 어플(앱)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