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주식투자 하는 방법 조언(시작하는 분들에게)

반응형

저는 유튜브도 병행을 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2년여간 공부했던 총괄적인 느낌을 전달해드리고자 제작한 유튜브 영상이 있어서 이곳에도 공유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주식투자를 이제 막 시작을 하려는 분들, 이제 시작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 분들은 저 뿐만 아니라 수많은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올려놓은 자료, 혹은 서점에 가서 책을 보고 공부를 하고 계실텐데요. 

유명하거나 대단한 전문주식투자자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퍼포먼서에 현혹(?), 매료(?)되지 마시고, 그들이 보여주는 종목선정방법이나 매수가, 매도가 등을 어떻게 정하는지 방법을 훔쳐서 배울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어느누구도 종목을 가르쳐주지 않으며, 매수가를 정확히 알려주지도 않고, 매도가를 정확히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주식투자 방법1
노력을 배워라!!!

찌쏘 유튜브 구독하기 ↓↓↓↓↓↓↓

 

< 유튜브 영상 ↓↓↓ >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제가 몇년 공부를 해본 경험에 비추어서 그냥 직장인 개미투자자입자에서 그런 유명한 분들이 왜 안알려줄까? 라는 것이 알려주지 못할 수밖에 없구나라고 느낀지 얼마 안됐습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어느정도 흐름과 방법을 익힌다면, 역량껏 수익을 먹는 것이 주식시장이며, 역량껏 손해를 보는 것이 주식시장인 것이지요. 

올해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를 시작으로 처음 키움증권에 계좌를 개설하고, 원금 107만원을 가지고 2/11일부터 투자를 시작했고, 3개월이 지난 지금 누적수익률이 +130%가 되었습니다. 

지금 수억원을 가지고 투자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분들은 정말 뼈를 깍는 노력을 한 분들입니다. 아마 저보다 더욱 많은 시련이 있었을 것이며, 대단한 분들이란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되기까지 수없이 공부하고 노력하고 감각을 익히고 했던 노력들을 무시한채 수익률이나 수익금만 보고 나도 단기간에 이렇게 할 수 있겠지라는 생각은 버리고 시작하십시오. 

 

맺 음 말 : 

최대한 제 글이나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만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 시장의 흐름 등과 같은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의 지식적인 정보들은 이곳에 정리를 해서 올려놓겠습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주식투자를 아직도 공부중인 개미투자자입니다.
노력없는 결과 없으며, 세상에 쉽게되는 일은 없습니다. 
 

※ 저는 주식투자를 공부중인 개인/개미투자자입니다. 제 주관에 의한 개인적인 투자방식을 정립 중이며, 투자 손실과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유튜브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식투자 방법2
찌쏘와 함께 주식공부 합시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