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KB증권 종합금융플랫폼 "M-able(마블)"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반응형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증권사 어플을 많이 이용을 하게되는데요. 비대면계좌개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때 가입을 하고 계좌를 개설해두면 이런저런 장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수수료무료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많이 활용을 하곤 하죠. 이번에 KB증권에서도 마블(M-able) 설치 및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혜택을 받아보실 분들은 설치하고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KB증권 'M-able' (마블)
설치하기 : http://iryan.kr/t6bsbifwm7

좌) KB증권 이벤터,   우) KB증권 'M-able' 설치하러 가기

저는 왠만하면 증권사 계좌는 모두 개설을 해두고서 이용하는 편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용도에 따라서 구분을 해서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증권사별로 특이하게 제공하는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함께 이용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카오와 연계된 인증서비스 제공

KB증권 'M-able'에서 제공하는 특이한 점이라면 공인인증서가 필요없는 카카오톡 기반의 카카오 인증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제일 불편한게 바로 이런 공인인증서 인데요)

이전에 한국투자증권도 설명드렸지만 KB증권 역시나 이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KB증권을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도 이참에 계좌를 하나 개설을 하셔서 수수료 없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KB증권 'M-able(마블)'의 장점

1.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의 통합 트레이딩 환경 제공 
2. 주식매매가 처음인 사용자를 위한 이지트레이딩 환경 제공 
3. 펀드/ELS/채권/발행어음 등 다양한 투자상품 및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포함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4. 주식 고수들의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고수의 선택주’와 데이터분석 기반의 종목추천 서비스 '알고리즘추천주' 제공 
5. KB증권에서만 제공하는 투자정보 특화서비스 'PRIME CLUB' 제공 
6. 보유종목의 목표수익률 달성, 보유/관심종목의 공시발생, 미체결 내역의 상황별 등다양한 조건의 알림 서비스 제공. 
7.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카카오톡 기반의 카카오 인증 서비스 제공

KB증권은 업계 최초로 폴더블폰에 적용되는 기술을 녹여서 지속적인 개선을 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게다가 증권사 순위로도 4위에 랭크가 될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에게 많이 활용되고 있는 증권사이기 때문에 사용의 편리함은 이미 검증이 된 것이라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증권 'M-able' (마블)
설치하기 : http://iryan.kr/t6bsbifwm7

 매매원칙 지키기 

 1. 매수매도는 09:00~10:00, 14:30~15:30에 하기
 2. 거래량에 흔들리지 않기
 3. 분할매수 분할매도 철저히 하기
 4. 확실한 종목아니면 익절(+10)/손절(-5%) 지키기
 5. 조건검색식과 차트분석이 완료된 종목만 투자하기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주식투자 스터디를 위한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을 안내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찌쏘하단
찌쏘와 함께 주식 공부합시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