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카카오톡 채팅방 사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카카오톡을 보다가 너무도 당혹스러운 채널을 발견하게되서 부랴부랴 포스팅을 합니다. 혹여나 저를 사칭하는 사람들로 인해서 피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지만 저는 블로그(티스토리, 유튜브)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등을 통해서 별도의 상담을 해준다거나 유료 행위는 일절 하지 않고 있으므로 채팅방 사칭 사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채팅방 주식투자 사칭방 주의 필요

 

저를 포함한 누구든 카카오톡 채팅방을 사칭한 사기 조심하세요.

금일 제가 유튜브에서 즐겨보는 주식투자영상을 하시는 어떤 유명 유튜버의 영상을 보다가 자신을 사칭해서 카카오톡 채팅방에 여러개의 방을 개설해서 유료리딩인척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사람이 있다라고 공지가 나왔습니다.

그렇게 보면서 사람이 유명해지니까 유명세를 겪는구나하고 남의 일처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여러개의 채팅창이 개설되서 암묵적으로 이름을 팔고 행동을 하는 것이지요.

사실 저는 유명한 주식투자자는 아니고 그냥 개인으로 열심히 스터디를 하고 있는 사람이였는데, 주말이 지나고 나서 설마 나도 있겠어? 하는 생각에 카카오톡 채팅창에 검색을 "찌쏘"라고 해봤더니...

왠걸... 아래와 같이 제 블로그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오고, 제 유튜브의 영상을 링크를 걸어두고서 버젓이 영업(?)을 하는 파렴치한 인간이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칭 사기꾼의 카카오톡 채팅방 도용 모습↓↓↓

내 이름을 도용해서 불법으로 주식투자 상담을 하고, 유료로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

주식투자를 조금 전문적으로 공부하시거나 정리를 잘해서 올려두신 분들은 자신의 브랜드네임이 이렇게 악용되는 사기사례로 활용되고 있지는 않는지 항상 자기 이름을 검색해 보는 습관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블로그(티스토리, 유튜브)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등을 통해서 별도의 상담을 받는다거나 유료 행위는 일절 하지 않고 있습니다. !!!!

특히나 주식투자를 주제로 운영중이신 분들이라면 이런 사기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어날 수 있으니 꼭 신고하고 대응하셔서 불이익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 

공지사항쪽에 글을 올리려다가, 많이 보지 않으실 듯해서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하여 공지합니다. 

찌쏘는
지금 보고 있는 웹사이트(블로그) 포스팅,유튜브 채널(링크) 외에
그 어떠한 것도 운영중이지 않으며,
특히!! 유료 카카오톡 채팅방이나 상담등은 일절 하지 않고 있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사칭을 하여 상담하고 돈을 받는 행위를 하는 사람이 있다면 불법입니다.!!!!!!

사기꾼아 빨리 내려라!!!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