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쿠팡 파트너스 -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③

반응형

기본적으로 알고 계시는 다양한 광고(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핏, 네이버 애드포스트, 데이블 등)이외에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링크포스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쿠팡파트너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형태든 돈을 벌 수 있다라면 좋겠지요. ^^ 블로그의 장점은 글을 하나 써놓으면 제가 자는동안에도 살아서 돌아가기 때문에 쏠쏠한 용돈벌이 수단이 될 것입니다. 

링크프라이스 -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②

쿠팡파트너스는 링크프라이스와 유사한듯 다릅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온라인 쇼핑몰의 최강자인 쿠팡에서 제공하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얻게되는 수익 또한 상당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검색사이트에 쿠팡파트너스 수익이라고 쳐보시면 많은 분들이 수익을 올린 인증자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그리고 가입을 할때 추천인 코드(AF0351491)를 입력하면 추가수수료라던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쿠팡파트너스에서는 그러면 어떤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5가지의 광고를 만들수 있도록 제공을 하는데요. 

상품링크, 간편링크만들기, 다이나믹배너, 카테고리배너, 검색위젯의 5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와는 달리 쿠팡 사이트 자체에 대한 홍보효과와 쇼핑을 유도하는 것에 촛점이 맞추어져있기 때문에 조금은 다양하게 홍보할 수 있는 기능들이 녹아져있다라고 보여집니다. 

상품링크는 내가 특정제품을 찍어서 제품링크를 만드는 방식입니다. 상품을 검색하고, 특정상품에 대한 링크를 찍어서 만드는 방식인데요.

쿠팡파트너스 상품링크 만드는 화면쿠팡파트너스 상품링크 만드는 화면

사람들이 혹할 것 같은 제품이라거나 내가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을 리뷰하는 형식의 포스팅에 해당 광고링크를 함께 녹이면 정말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제가 노트북을 검색을 했고, 그중에서 특정 할인율이 높아보이는 상품을 선택해서 단축 URL을 만들고 이미지를 생성한 모습니다. 

이것을 그대로 가져다가 그냥 링크만 걸어두면 누군가가 보고서 상품을 샀을때 그에대한 수수료를 제가 받게되는 구조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화면노트북으로 검색한 다양한 상품중 하나를 선택에이서 아스파이어 ...


간편링크는 위와 같이 특정 제품을 찍어서 링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쿠팡 사이트내의 화면중에 아무거나 골라서 링크를 만들어 내는 방식입니다. 

기획전페이지나 원하는 카테고리 페이지를 골라서 해당 화면에서 쿠팡파트너스와 연결될 수 있는 링크로 바꾸어서 포스팅할 때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인데요.

상대적으로 브로드한 홍보가 가능한 링크로 해당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방문자가 직접 찾아서 구매하게 되기때문에 조금은 열려있는 광고방식이라고 보여집니다. 

쿠팡파트너스 간편링크 만들기쿠팡파트너스 간편링크 만들기


다음으로 다이나믹배너와 카테고리배너는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애드센스나 애드핏과 같이 광고를 붙여넣어서 유입을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CPC가 아니고 클릭이되었다고 하더라도 상품에 대한 구매가 없을 경우, 광고수익으로 연결되지 않기때문에 정말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보여집니다. 

제 블로그와 같이 주식을 메인으로 하는 블로그에서 이런 광고는 크게 효과성이 없겠지만 생활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적절한 배치를 통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쿠팡파트너스 배너생성쿠팡파트너스 배너생성
해외직구IMG


광고 사이즈별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본인 블로그 UI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있고 편리하게 코드만 붙여넣으면 되는 구조이기때문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소한 팁을 드리자만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쿠팡사이트에서 여행상품을 만든다면 기본적으로 단가들이 상당하기때문에 한건만 판매가 이루어지더라도 큰 수익을 내실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일반적인 광고단가 몇백원짜리하는것과는 차원이 다른 수익을 맞볼수가 있게되는 것이지요. 

추천인 코드(AF0351491)는 꼭 넣는것이 좋기때문에 가입할때 무조건 넣으시는게 이득입니다. 1개월간 +1%의 커미션을 더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어쨌거나 이상으로 쿠팡파트너스라는 블로그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대박수익 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