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링크프라이스 -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②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이를 통해 소소하게 나마 돈벌기 용도로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이렇게나 많은 것들이 있는줄은 몰랐는데요. 순수하게 광고로 사용중인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핏, 네이버 애드포스트, 데이블, 텐핑 이정도 밖에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지만 상품 정보와 연계하거나, 어플을 설치하게 하거나 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상당히 많이 존재하였습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텐핑도 그런 종류의 마케팅광고 플랫폼이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링크프라이스는 약간 다른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텐핑 -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① - 1년에 6억을 벌었다고?

링크프라이스는 그런 블로그를 통한 수익창출수단을 제공하는 하나의 업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도를 하고 계신듯한데.. 저는 아직 관련해서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 

링크프라이스 로고링크프라이스 로고

링크프라이스 기업정보링크프라이스 기업 정보

앞서 말씀드린 광고들과 달리 링크프라이스는 말그대로 어떤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방문자가 구매를 하거나 앱을 설치하거나 하는 행위를 하였을때 그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해 주는 구조입니다. 

일반광고들이 클릭이 되었을때 수수료가 지급되는 CPC(Cost Per Click)과 달리 CPA(Cost Per Action), CPS(Cost Per Sales)방식인 것이지요.

쉽게 써보자면 CPA는 앱 설치해서 가입하면 1명당 1,000원주겠다의 형식이고, CPS는 해당 사이트에서 100,000원짜리 구매하면 1%(1,000원)는 수수료로 주겠다는 소리입니다.


상품구매에 따른 수수료 방식 제공

링크프라이스의 수익제공방식링크프라이스는 CPS, CPA, CPI의 수익구조 방식을 제공

이런 형태의 수익구조에서 정말로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싶으시다면, 제가 보기에는 상품 후기형태의 포스팅을 주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에서 효과성이 클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정말 다른 사람들이 들어가서 사고 싶게끔 포스팅을 맛깔나게 작성을 한 이후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연결시킴으로써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가 이루어지게되면 수수료를 받게되는 것이지요.

위 이미지에서 Wconcept라는 곳이 4.9%나 수수료는 주는데요. 5만원짜리를 구매하면 2,450원을 저에게 수익으로 주기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제가 쓱 한번 보기에 최대 49%의 수수료를 제공해주는 링크까지 봤는데요. 어마어마하게 느껴집니다. ^^;


앱설치, 가입 등에 따른 수수료 방식 제공

링크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CPA광고링크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CPA광고

위에 보시면 오토케이카, 탑펀드 등의 CPA광고들이 보이는데요 해당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상담신청을 하거나 하는 등의 행위가 발생하면 저에게 위 단가를 제공해주는 것이지요.

사실 상담신청까지 만들기가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어렵기때문에 그만큼 단가도 쎈것이겠지요. ^^;


광고를 하나 선택해서 샘플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크프라이스 CPS광고중에 티몬을 한번 볼까요? 온라인 쇼핑몰이고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이지요. 

홍보를 위한 기본 적인 정보 제공홍보를 위한 기본 적인 정보 제공홍보를 위한 기본적인 이미지 제공홍보를 위한 기본적인 이미지 제공

티몬 제휴 광고 이미지티몬 제휴 광고 이미지


위와 같이 해당 광고에 대한 주의사항이나 가져다가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 보이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다운받으면 별도로 직접 이미지를 편집하지 않고 쉽게 포스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주의해야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을 유입시켜야하는 만큼 일종의 꼬시기 포스팅이 들어가다보니, 본 포스팅이나 글이 제휴마케팅 광고가 포함되어져있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라는 문구를 꼭 명기해야합니다.  

링크프라이스 유의사항포스팅에 반드시 삽입해야하는 문구

이런 형태의 다양한 광고들을 활용해서 자연스럽게 포스팅을 꾸미고 할 수가 있다면, 본인의 블로그 주제에 따라서 고수익도 창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링크프라이스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저도 메인블로그는 아니고 별도의 블로그에 테스트 성격으로 한번 활용을 해봐야할듯하네요 

https://app.ac/xAgw8z523

 

링크프라이스 - 대한민국 제휴마케팅의 강자

 

www2.linkprice.com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