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엠게임 실적도 좋은데 신작 ‘진 열혈강호’도 대박 느낌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게임관련주를 하나보려고 합니다. 바로 엠게임이라는 회사인데요. 우리에게는 쌩뚱맞고, 바둑 등의 게임으로 잘 알려진 회사입니다. 

저는 게임을 전혀하지는 않지만 학생들 방학이 되서 그런지 요즘 게임 주식종목이 눈에 많이 들어오게 되네요.

엠게임에서 출시한 게임들
열혈강호 온라인 / 나이트 / 영웅 / 귀혼 / 풍림화산 / 아레스 / 드로이얀 / 크레이지드래곤 / 프린세스메이커 / 쌩뚱맞고 / 바둑 

엠게임에서 출시한 게임들(예정작 포함)엠게임에서 출시한 게임들(예정작 포함)


사실 아주 유명하고 잘 알려진 게임은 제가 보기에 열혈강호 / 영웅 / 프린세스메이커 / 쌩뚱맞고 정도 밖에 없기는 한 것 같습니다. 

엠게임 전년동기 대비 실적 개선 + 하반기 신작 기대

어쨌거나 엠게임은 최근에 긍정적인 공시를 내뿜으면서 상반기를 결실을 아주 잘 맺은 회사입니다. 상반기 매출액 83억원(전년동기대비 +24.7%) 영업이익 10억원(전년동기대비 +17.4%)으로 전년동기 대비 상승한 수치로 마감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출시를 앞드고 있는데요. 대세게임 장르인 MMORPG ‘일검강호’와 카카오 블록체인 기반의 귀혼/프린세스메이커를 연내에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열혈강호 온라인을 더욱 강화시킨 ‘진 열혈강호’ 동남아시아까지 상황봐서 중국까지 동시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모습이라 더욱 기대가 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엠게임 관련 기사엠게임 관련 기사 - 호재 뉴스들이 많다


일봉 상승 지속하며 전고점 가나?

아니나 다를까 엠게임의 주식차트는 상승반전을 이루었고, 튼튼한 기반 다지기 모습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차트를 하나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엔게임 일봉차트엔게임 일봉차트 - 전고첨을 향해 가는중


엠게임 일봉차트 먼저 보시죠. 엠게임은 8월6일부터 지속적으로 시세를 분출시켜주면서 일주일가까이 지속적인 양봉을 만들고, 2,900원 수준에서 3,500원까지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약 20%정도 상승해서 올라와 있는 수치이죠

제가 동그라미 표시해둔 곳을 보시면 5봉이평과 20봉이평의 골든크로스를 앞두고 있으며, 240일봉은 이미 돌파하였고, 120봉이평과 60봉이평까지 깨버리게되면 완전한 상승흐름으로 전환할 수 있는 힘을 갖추게 됩니다. 


대규모 박스권 & 이탈후 재진입

다음은 엠게임의 주봉차트입니다. 엠게임은 지금. 일봉만 보면 엄청난 시세를 분출하면서 많이 올라온 것처럼 보이지만, 장기간에 걸친 박스권 행보를 보이던 종목입니다. 

엔게임 주봉차트엔게임 주봉차트 - 주가가 대규모(장기간)박스권에 있다.


작년말부터 시작해서 3,000~3,500원의 박스권 내에서 움직이면서 주가가 횡보를 하기 시작했죠. 

혹자가 그런 얘기를 합디다. 거래량이 줄어들면 개미들이 못견디고 나가면서 주가가 빠지는게 정상인데.. 횡보하는 것은 개미의 영역이 아니라고.. ㅎㅎ

어쨌거나 7월에 대규모 급등을 보이면서 4,100원을 돌파하긴 하였으나, 더이상 급등하지 못하고 하락한 모양인데요. 

엠게임의 앞날을 기대하게 하는 뉴스들도 많이 나온만큼 긍정적인 모멘텀을 기대해보면서, 제 2의 플레이위드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이 올라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엠게임의 주가 대응구간 짚어보겠습니다. 저는 한달을 보기때문에 그 사이에 매매원칙은 꼭 지키면서 지켜봐야겠지유? ^^

1차 목표가 4,000원 / 2차 목표가 4,800원

손절가 3,000원

 

 매매원칙 지키기 

 1. 매수매도는 09:00~10:00, 14:30~15:30에 하기
 2. 거래량에 흔들리지 않기
 3. 분할매수 분할매도 철저히 하기
 4. 확실한 종목아니면 익절(+10)/손절(-5%) 지키기
 5. 조건검색식과 차트분석이 완료된 종목만 투자하기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