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조건검색식 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 관심종목 리스트(17개 주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차트분석가 [찌쏘]입니다. 제가 조건검색식을 운용중인것은 제 블로그를 들어오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고 계실텐데요.

만들고 검증 중인 검색식이지만 일단 리스트업이라도 해보기로 했습니다. 조건 내용은 볼린져 밴드가 하한선 밑으로 빠졌다가 상향돌파하는 종목들에 대해서 발굴하는 것인데요.

바닥장에서 대규모로 발견이되어서 복불복으로 쭈루룩 관심종목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ㅎㅎ하한선을 돌파한 것은 거의 바닥을 찍고 올라오는 종목인데요.

더 떨어질지 오를지는 신도 모릅니다. 종목 하나씩 넣기에 너무 많아서 한꺼번에 올립니다 ^^

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이 기대되는 주식종목

#중앙에너비스 #가온전선 #상상인증권 #한국화장품제조 #유양디앤유 #정산애강 #코리아나 #팜스토리 #한국정보공학 #프리엠스 #국일신동 #우수AMS #하이텍팜 #제닉 #한국화장품 #하이브라더스코리아 #토니모리 #솔트웍스

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종목 리스트 1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종목 리스트 1

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종목 리스트 2볼린져밴드 바닥찍고 상승종목 리스트 2


주식시장이 아직 안정화 단계에 들어간거이 아니고 기술적인 반등에 들어갔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도세를 개인이 매꿔준 상황에서의 반등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이번주 금요일 장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다음주 향방이 결정될 것으로 보이고, 주말에 어떤 기사들이 나올지는 두고봐야하니, 꼭 분산투자와 포트폴리오 관리, 분할매수매도 잘 지키셔서 안정적인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불매운동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 만큼 일본에서 수입중인 다양한 제품군에 돌아가면서 수급이 형성될것으로 보이니 흐름을 잘 타서 단타를 한다면 큰 수익도 기대해볼만 하지않을까 싶네요. 

현재 사무용품, 속옷의류(유니클로 불매), 반도체 소재, 화장품 등으로 확산중인지라 또 어떤 산업군이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기대되네요.

 

 매매원칙 지키기 

 1. 매수매도는 09:00~10:00, 14:30~15:30에 하기
 2. 거래량에 흔들리지 않기
 3. 분할매수 분할매도 철저히 하기
 4. 확실한 종목아니면 익절(+10)/손절(-5%) 지키기
 5. 조건검색식과 차트분석이 완료된 종목만 투자하기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