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hot이슈종목

미세먼지는 재앙이다.. 미세먼지 관련주

반응형

미세먼지... 정말 심각한 수준입니다. 언제까지 이런 상황이 계속될까요? 연휴인데도 불구하고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이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어린아이들에게 노출될 경우, 심각한 질병을 야기시킨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지금 중국과 우리나라에만 발생하는 상황이라 이 심각성에 대해 전세계적으로 알지는 못하지만 정말 심각하다고 하네요

관련기사 보기 : "최장최악의 미세먼지

미세먼지는 재앙이다미세먼지는 재앙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폐렴으로 고생하고 영유아의 경우, 모세기관지염.. 그리고 심각할경우엔 뇌손상까지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각별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단순한 먼지로 취급하기엔 우리몸에 미치는 영향이 너무 치명적이니까요..​

뿌옇게 미세먼지가 낀 서울 하늘뿌옇게 미세먼지가 낀 서울 하늘


청정환경에서 살아도 모자른 판에... 이런 환경속에서 아이를 키워야하다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미세먼지 관련주들은 연일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어떤 주식이 있는지 몇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웰크론
미세먼지 마스크 제조업체

첫번째로 미세먼지 관련주로 수급이 많이 몰려드는 웰크론의 주가를 보도록하겠습니다.

너도나도 마스크는 다 차고 다니죠.. 저희집도 상시 구비해놓고 있는데요.. 정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미세먼지 관련주-웰크론미세먼지 관련주-웰크론

웰크론의 주가는 1월초 2700원에서 시작해서 3800원부근까지 40%가랴 상승해서 주가를 형성해주고 있습니다. 


2. 대유위니아
공지청정기 관련사업

대유위니아는 공기청정기 관련 사업을 하는 회사인데요.. 요즘 집에 공기청정기도 없는 집이 없죠

창문을 닫아놓아도 초미세먼지는 창문틈으로 해서 집안에 들어온다니.. 심각한 수준입니다. 환기도 못하고..ㅠㅠ

저희집도 상시 틀어놓고 있네요...여튼 대유위니아 주가도 보도록하겠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대유위니아미세먼지 관련주-대유위니아

현재 1월초대비해서 상승하긴했지만 약보합상태의 주가가 지속되고있습니다. 그래도 1월초대비 해서 최근 최고가 비교하면 30%가량은 올랐죠..


3. KC코트럴
매연저감장치

얼마전 경유차에대한 제재도 발동되고 자동차에서 나오는 미세먼지와 매연도 이로 말할수 없을정도 입니다.

특히나 대도시는 나무도 별로 없고 길에 가득 쌓인 자동차들때문에 숨조차 쉬기 어려울 정도인데요..빨리 전기수소차가 대중화 됐으면 하는 바랍니다. KC코트럴 주가한번 보시죠​

미세먼지 관련주-KC코트럴미세먼지 관련주-KC코트럴

역시나 1월초대비해서 많은 상승을 한이후에 약보합상태로 횡보하고 있습니다. 

위의 3가지 (웰크론, 대유위니아, KC코트럴) 주식종목은 미세먼지와 관련해서 각 분류내에서 그나마 대표적인 종목인듯해서 포스팅에 별도로 넣어봅니다.

이외에도 나노(미세먼지 필터 제조), 모나리자(황사용 마스크 제조), 위닉스(제습기 제조), 크린앤사이언스(차량용 여과지 제조) 등의 회사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차 북미회담의 결렬로 인해 지난 목요일에 모든 종목들이 하락한 상황에서 연휴동안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주었기때문에.. 다음주에는 조금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싶네요. ^^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
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