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hot이슈종목

버닝썬 이펙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식 폭락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이슈라면 바로 버닝썬 폭행동영상으로 부터 시작된 빅뱅 승리의 성접대관련 카톡내용, 이에 대한 파급으로 정준영 성관계동영상 유포일 것입니다. 사실여부를 떠나서 그에 따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는 완전 박살이 났는데요

아마 한동안 해당 뉴스로 엄청나게 시끄러울텐데요. 빅뱅도 이제 끝났네요. 탑 마약 등.. 유독 남자아이돌들의 사고는 끊이지가 않는것같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어린나이부터 한창 자라나면서 인성이 형성되는 시기에 한곳에만 몰입되서 다른유혹에 잘 빠지는 것일 수도 있을듯하고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빅뱅 승리는 최근 검찰조사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며, 입대전까지 그리고 입대후에도 버닝썬 관련 뉴스는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버닝썬 이펙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폭락버닝썬 이펙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폭락


사건의 전말은 간단하게 보면 이렇습니다. 버닝썬에서 손님과 시비가 붙은 동영상이 포착되었고, 무차별하게 폭행을 하는 버닝썬 관계자들의 영상이 CCTV를 통해서 유출이 됩니다.

버닝썬 이펙트 파급효과 어디까지인가?

이는 급속도로 인터넷, SNS 등을 통해 퍼져나가기 시작하고, 버닝썬의 이사직을 빅뱅의 승리가 맡고 있다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 속도에 불을 붙입니다.

버닝썬 폭행사건 관련 직원 기소 기사버닝썬 폭행사건 관련 직원 기소 기사

추가로 성관계 동영상을 카톡으로 승리가 다른 연예인과 주고 받았다는 내용과 버닝썬이 경찰과 짝짝꿍, 그리고 마약의 유통창구로 사용되었다는 기사 등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되죠

이렇게 해서 승리는 검찰에까지 불려가게되는 신세가 됩니다.  

빅뱅 승리가 검찰에 불러가서 조사를 받고 있다빅뱅 승리가 검찰에 불러가서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 뇌물과 폭행 등 해당 조사는 끊이지 않고 연예계뉴스의 TOP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직원들이 하나둘 기소가 되면서 조사를 받게되고, 아마도 이 모든 것이 사실로 밝혀지지 않을까싶네요

빅뱅 승리(전 버닝썬 이사) 검찰 기소

군인은 사외이사직을 맡을 수가 없기때문에 이사직을 해임했다고는 하나, 그동안에 벌어진 일들에 대한 책임은 공인으로써 씻을수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승리가 최근에 말한 것 때문에 이슈가 많죠. 연예계 은퇴라는 말..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퇴학을 자퇴"라고 얘기하는 승리의 태도에 불만을 표출하기 시작합니다.

퇴학을 자퇴로 포장한 빅뱅 승리퇴학을 자퇴로 포장한 빅뱅 승리

군대를 가더라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는 계속되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나온 기사에 의하면 돈을 받은 경찰들까지 구속영장이 들어가면서 수사가 진행중입니다.

우리나라 유흥업계와 경찰들간의 봐주기 뇌물 논란은 정말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버닝썬 관련 기사버닝썬 관련 기사

이런 상황에서 불똥을 가장먼저 튀어 받은 사람은 바로 가수 정준영입니다. 가수 정준영 역시 본인의 단톡방에 몰래찍은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고, 이를 시인했습니다.

가수 정준영.. 성폭행동영상 공유 시인

문제는 이게 시작인데요.. 아마 수많은 연예인들이 이를 돌려보고 공유하면서, 희희낙낙했으리라는게 제 추측입니다.

올해 한해는 해당 뉴스로 시끌벅적 하겠네요.

가수 정준영이 본인의 죄를 시인했다가수 정준영이 본인의 죄를 시인했다

 

머 이런저런 상황에서 가장 큰 타격을 받는 회사는 바로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입니다. 빅뱅은 YG를 일으킨 대표 아이돌 그룹인데요

아무리 요즘 아이콘이나 위너가 나온다고하더라도 그 파급효과는 빅뱅에 미치지 못하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30% 폭락
더 내려갈수도.. 끝을 알수 없음

 

YG는 그로인해 주가가 완적 개폭락을 하는 상황을 맞이합니다. 아마도 이런 추세라면 언제까지 꾸라질지 모르겠네요

현재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는 불과 두달사이에 약 30% 하락한 상태에서 회복할 기미를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 하락세는 이제 시작일수 있습니다. 조사결과에 따라나 하나씩 터져서 사실인게 확인되는 순간 그런 기사만으로도 악재가 되는 것이지요..

이런거 보면 주식이 참 무섭습니다. 그럴꺼다.. 하면 하락하고, 진짜 그렇더라.. 하면 또 하락하고.. ㅎㅎ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추이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추이

 

여튼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공매도 과열종목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공매도는 말그대로 없는 것을 판다라는 얘기 입니다.

공매도는 주가가 하락할것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이에 대한 시세차익을 보기위해 하는 방식인데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공매도 과열종목 지정

 

간단히 설명드리면 현재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를 35,000원에 주식을 빌려서 매도하고 그에 대한 대금은 3일 뒤에 갚습니다.

그런데 3일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가 30,000원이 된다면 30,000만원만 결재해주고 5,000원의 시세 차익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그만큼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주가 폭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증거이겠지요.

상대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서 사는 박진영(JTP Ent.)의 주가는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네요. 최근에 나온 잇지(ITZY)까지... 걸그룹으로 승부보는 박진영의 승리입니다. ㅎㅎ

주식투자 책임경고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