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금강산 관련주라고??

반응형

본래 주말에는 관종을 잘 안올리긴 하는데요.. 신경쓰이는 종목이 있어서 정리도 할겸...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는 보셨나요? 팬스타엔터프라이즈라는 주식종목이요?. 저는 차트만 보기때문에 이런저런것을 찾아보다가 금강간 관련주, 남북경협수혜주라는 것을 알았는데요

일단 테마주이니 리스크가 있다는 것만 인지하시고 차트분석 중심으로 보도록하겠습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팬스타엔터프라이즈 주가



거래량 분석기법을 연구하지 않았다면 보지도 못했을 종목일듯합니다. 특히나 이런 천원대의 주식은 정말 하이리스크라서.. 담아도 모니터링 용으로 소량 담는데요..

저랑 함께 다음주 흐름을 지켜보시며 좋을것같습니다.

아래의 차트에서 보듯이 일봉만 보면 완전 초급등했습니다. 주간 거래량이 전체종목중에 top10에 들어갈 정도로 어마무시한 수급이 돌았는데요

최근 3개월 최저가 대비 2배 오른 상태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일봉팬스타엔터프라이즈 최근 일봉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최근 3개월 최저가 대비해서 이미 2배의 주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런주식은 정말 쉽게 매수들엉가기가 쉽지 않죠.. 근데 차트분석을 해보면 꼭 현재의 주가가 최고가가 아닐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가 주가급등의 시작일수 있어..

팬스타엔터프라이즈 1년 일봉팬스타엔터프라이즈 1년 일봉



위의 차트는 일봉차트인데요.. 1년 일봉추세입니다.그냥 재가 거래량분석과 이런저런 경험을 녹여봤을때.. 대구모의 박스권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위에 박스로 쳐놓은 구간만 보면 야 3~4개월가량의 박스권인데요.. 이후의 급등은.. 그간에 엄청난 매집이 있을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강력한 저항선의 붕괴

그리고 제가 선을 그어놓은 라인은 과거부터 깨지기 어려운 저항선입니다. 현재 이 라인이 붕괴되었습니다.

예전부터 꾸준하게 깨지지 않기위해 노력했던 라인이며, 현재의 시점에서는 깨고 올라갈것이냐 말것이냐의 기로에 놓인 라인이죠..

팬스타엔터프라이즈 매물대팬스타엔터프라이즈 매물대 및 주요수급


왜이렇게 장기적인 추세의 차트를 보여드리냐면, 그만큼 의미가 큰데요.. 위의 매물대를 보시더라도 현재 해당 저항선에 모든 가격들이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보면 그렇게 두덥지 않은 비중대로.. 30%도 되지않는 매물대 인데요.. 이라인마져 깨고 돌파한다면?..ㅎ

이전 폭등시점과 비슷한 수급유입

또하나 하단에 제가 거래량부근에 동그라미로 수급시점을 표기해두었는데요.. 과거 폭등시점과 유사한 규모의 거래량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는 약간은 기대해볼만 하겠다 생각을 갖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