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카카오TV #개미는오늘도뚠뚠 정말 #주린이 들이 봐야할 프로

반응형

어느날 우연치 않게 유튜브를 보는 와중에 주식을 가지고 예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카카오TV에서 방송하고 있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신분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 챕터1부터해서 챕터4까지 나와있는 방송을 하나씩 보고 있는데 정말 주린이라고 평가받는 연예인이 나와서 전문가들과 함께 예능방송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목  차

     

    #카카오TV #개미는오늘도뚠뚠 정말 #주린이 들이 봐야할 프로

    주식교육예능 프로그램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개미는 오늘도 뚠뚠 - 카카오TV 방송정보

    이 프로그램에는 노홍철, 딘딘, 김민종, 미주 연예인이 나오고 주식고수 패널로 김동환과 슈카가 나와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정말 일반인(주린이)가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서 표현하고 그에 대해 교육적인 측면이 강조된 프로그램입니다.

    주식에 대해 1도 모르는 연예인들이 주식을 바라보는 관점이 일반인 시선에서 비춰지고, 실제로 일상생활속에서 우리가 부딧히게 되는 다양한 것들을 통해서 주식투자의 관점으로 바라볼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맞아! 나도 저 생각 했었는데

    제가 프로그램을 보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것이 바로 나도 저런 이야기를 했었는데, 나도 저렇게 투자했었는데, 나도 팔랑귀였고 그랬는데 등의 생각이였습니다. 마냥 프로그램이 웃기지만은 않았습니다.

    투자를 처음하시는 분들보다도 주식을 조금이라도 해본분들이 본다면 더욱 느끼는 점이 많게 느껴질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상파 방송이 아니고 카카오TV채널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서 보셔야합니다.

    카카오TV 유튜브채널 재생목록 링크

     

    카카오TV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카톡 카카오TV 채널에서 마음껏 즐기세요! 콘텐츠 바로가기👉 https://bit.ly/2EJBwcO

    www.youtube.com

    카카오TV 유튜브채널 재생목록 중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들

    카카오TV채널은 운영한지 꽤 된 것같습니다. 사실 카카오TV 유튜브 채널이 있다라는 것도 바로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방송을 보고서 처음 접했습니다.

    위에 챕터4까지 나온 영상이 있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방송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챕터1부터 1화부터 천천히 보면서 주린이들이 어떤 형태의 투자로 바뀌어나가는지를 중심으로 시청하는 것이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챕터1부터 나온 노홍철, 딘딘, 미주 등 주식에 대해서 정말 무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공부를 하고, 주식을 바라보는 관점을 쌓아가면서 투자수익을 내 가는 과정이 쏠쏠하게 재미가 있습니다.

     

    카카오TV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4 최신화 영상

    카카오TV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4 최신화 영상

     

    장동민과 같은 투자를 하고 싶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을 지금 챕터 3정도까지 보고 있는 상황인데, 장동민의 철학과 원칙을 가지고 있는 투자방법이 수많은 단타쟁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주변에 수많은 직장인들은 장기적 관점에서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라고 보는게 맞을 것입니다. 시장의 악재등과 겹쳐서 반강제적인 존버에 들어간 사람들이 대부분이겠고,

    지금과 같은 주식시장의 좋은 흐름을 이어받아서 단기간에 큰 돈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저도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지만 장기간 투자를 하는 분들은 많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전설적인 투자자들을 보면 대부분 장기간 투자로 벌었으며, 실제로 단타로 수익을 벌어들인 사람은 거의 찾아보기 힘듭니다. 차트의 기술은 시장상황이 좋지 않을때 무용지물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런면에서 장동민이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프로에서 보여준 매매철학과 원칙을 지키는 모습은 연예인 개그맨 장동민을 다시바라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식투자가 어려운 이유 - 마인드컨트롤 불가

     

    주식투자가 어려운 이유 - 마인드컨트롤 불가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요즘은 과거와 달리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사실 이제는 왠만한 자금을 모아서는 부동산투자를 하기가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고, 소액

    jjisso.tistory.com

     

    ※ 저는 주식투자를 공부중인 개인/개미투자자입니다. 제 주관에 의한 개인적인 투자방식을 정립 중이며, 투자 손실과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유튜브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찌쏘와 함께 주식공부 합시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