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캐리프로토콜 - 과감한 몰빵, 대박 수익을 안겨주다

반응형

어떤 투자를 하건 하지말아야할 투자가 바로 몰빵투자이며, 특히나 다양한 정보가 존재하는 주식시장과 달리 암호화폐시장에서는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것이 맞으며, 암호화폐의 경우에는 더더욱 도박과도 같기 때문에 자신이 가진 자산을 몰빵하는 투자를 하는 것은 정말 모험이며, 투기입니다.

하지만 저 역시나 주린이이고, 암호화폐의 급등락을 바라보면서 대박을 꿈꾸었고, 욕심이 화를 부를 수도 있는 투자를 했습니다. 바로 가지고 있는 돈을 엄청나게 큰 돈을 몰빵을 한 것이지요. 9천만원이나 되는 돈을 말이죠.

사실 주변에 수많은 사람들이 수천만원 수백만원을 벌었다는 이야기에 배가 아픈것도 사실입니다. 주식투자 역시나 용돈벌이정도로 제 자신만의 방법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었으나, 제가 바보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슬럼프가 온것도 사실입니다.

게다가 최근 암호화폐시장을 보았더니 김치코인과 알트코인들의 급등세가 예사롭지 않게 저에게 다가왔고, 지금 무언가 짧은 시간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구나라는 감각적인 행동이 투자를 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9천만원의 돈을 끌어다가 곰곰히 고민하던 중 캐리프로토콜을 매수하기로 결정하였고, 일말의 고민도 없이 과감하게 몰빵을 하였습니다.

정말 큰 돈이 들어가있었고, 24시간 돌아가는 암호화폐시장의 특성상 정말 잠도 못잤습니다. 일단 변동률 상위에 있는 코인들중에서 최대한 변동성이 크게 일어나지 않는 코인이 캐리프로토콜이였기에 심적인 흔들림을 줄이고자 선정을 하였습니다.

목  차

     

    캐리프로토콜 - 과감한 몰빵, 대박 수익을 안겨주다

    캐리프로토콜 매매 수익 약 2,050만원

    캐리프로토콜 매수후 수익진행현황

    위 캡쳐내역을 보시면 제가 초록색으로 표시를 해둔부분이 캐리프로토콜의 수익이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7.1원에 매수를 하였고, 8.7원에 매도를 하였으니 위의 수익보다 더 큰 수익을 보여주었습니다. 위에서 보여주는 캐리프로토콜의 수익은 8.46원기준이고 8.7원에 매도를 기준으로 보면 2,050만원의 수익금액을 얻게되는 것입니다.

    하루만에 2천만원의 수익을 얻게된 것이 제 투자인생에서 처음있는 일이다보니 떨리고 설레고 무섭습니다. 물론 지금은 전량을 매도하고 모두 다시 계좌로 넣었으며, 2천만원의 수익금만 가지고 암호화폐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치 코인, 왜 급등할까? 암호화폐 시장 다시 활성화 되나?

     

    김치 코인, 왜 급등할까? 암호화폐 시장 다시 활성화 되나?

    암호화폐쪽에 투자를 하다보면 알트코인, 김치코인 등의 용어를 접할수가 있습니다. 한동안 폭락을 거듭하고 있던 코인시장에서 요즘 알트코인을 중심으로 시세의 변동이 급등하는 현상이 발

    jjisso.tistory.com

     

    캐리프로토콜 매매수익률 22.5%

    정확히 매수와 매도의 경과시간은 25시간이 였습니다. 오후 1시쯤 매수를 하고 익일 오전 12시쯤에 정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익률은 22.5%입니다. 암화화폐 변동률에 비하면 작은 수익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지만 하루만에 22.5%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쁨입니다.

    정말 제 스스로에게 과감한 결정이였고, 과감한 투자로 진행된 몰빵 투자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는 것에 기분이 좋을 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와 같이 과감하게 해서 큰 돈을 벌어서 지금 아주 기분좋게 지내는 분들이 많이 있을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캐리프로토콜 매수매도 내역

    최근 코인들이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하고 있는 시점이기에 가능한 투자였다라고 생각하며, 아직 코인시장이 명확하게 상승흐름으로 전환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더이상 이런 투자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시장의 흐름이 확실하게 돌아서는 시점이 아니고서야 말이죠.

    그런데 하나 느낀점은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하건 암호화폐 투자를 하건 시드가 커야 변화를 가져올만한 절대수익을 얻을수있다라는 것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주식투자방식으로 몇십만원씩해봐야 인생역전은 힘들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몰빵투자로 얻게된 수익때문에 제 인생이 앞으로도 이런 단순 무식한 투자로 변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기는합니다. 이런 투자방식은 결코 좋은 투자방식이 아니며, 권하는 방식도 아닙니다. 대박 수익에 눈이 멀다가 폐가망신하는 경우도 많이 봤기 때문에 더더욱 하지 말아야 합니다.

    ※ 저는 주식투자를 공부중인 개인/개미투자자입니다. 제 주관에 의한 개인적인 투자방식을 정립 중이며, 투자 손실과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유튜브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찌쏘와 함께 주식공부 합시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