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티끌모아티끌

부자앱(boozaApp)으로 하루에 1만원 벌기 - 앱테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식투자와 관련된 앱테크(Apptech) 앱(App)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수많은 앱테크 앱(만보기 등)들이 있었지만 정말 십원단위 였고, 크게 도움이 안되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부자앱(boozaApp)의 경우에는 주식을 기반으로한 게임성격의 앱테크로 자신의 투자 감각을 테스트해볼수가 있습니다. 퀴즈를 다 맞춰서 하루에 1만원이라는 꽁돈 벌기도 가능합니다.

부자앱(boozaApp)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자앱(boozaApp)으로 하루에 1만원 벌기 - 앱테크

부자앱1부자앱2
부자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자!!

부자앱은 유안타증권과 연동이 되어져있는 것으로 보이며, 다양한 투자정보 이외에도 부자퀴즈라는 재미요소를 더해서 앱에 매일매일 방문을 하도록 유도를 해놓았습니다. 정말 잘만든것 같네요. 

일단 부자퀴즈는 주식 시장이 열리는날에 09:15분부터 03시15분까지 참여를 할 수가 있습니다. 특정 주식종목이 오르는지 떨어지는지를 맞추는 퀴즈이기때문에 장이 열리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파악이 안되겠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티켓을 통해서 퀴즈풀기를 눌러서 랜덤으로 나오는 주식종목의 가격이 30초뒤에 오를 것인지 내릴 것인지를 맞추면 그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방식입니다. 

부자앱3부자앱4
부자퀴즈 : 랜덤으로 나오는 종목의 상승 하락여부를 선택하면 끝!!

차트를 같이 보고, 호가창을 보면서 선택을 하거나, 자신이 잘 알고 있는 주식종목이라면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기준이 30초뒤라는 전제조건이 붙어있어서 거의 감에 의존해야하는 퀴즈라고 보여집니다.

1호가에 따라서 결정이 된다라고 보여지는 것이죠. 그리고 만약에 주가가 변동이 없다면 티켓이 소진이 되지 않고 무효처리가 되기 때문에 나름 합리적인 기준으로 퀴즈가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6개 맞추면 10,000point x 20일 = 20만원/월

그리고 티켓 6개를 연속해서 모두 성공을 하면 10,000point를 얻을 수가 있기 때문에 장이 열리는 20일동안 매일 다 맞춘다고 가정하면 200,000point(20만원)을 벌 수 있는 앱테크인 것이지요.

부자앱5부자앱6
6개를 모두 맞추면 하루에 10,000point를 적립할 수 있다.

사실 부자앱을 통해서 앱테크를 한다기 보다는 차트를 보는 감각을 익히는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티켓이 부족하면 친구를 초대하거나, 광고를 보면서 확보를 할 수가 있는 구조의 앱입니다. 이렇게 티켓을 많이 모아서 하루에 10만원(100,000point)를 획득하신 분도 있군요.

정말 퀴즈를 잘 풀고 감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 , , , , #주식투자, #관심종목, #주식종목분석


Visitor : 2,305,697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