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3회차(애드핏, 데이블 포함)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3회차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지속적으로 매월 블로그 통계와 함께 수익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드디어 3회차 입금이되어서 이래저래 관련 내용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다시 100$이 초과되어 제 계좌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3번째네요. 1회차 2회차때보다 늘어난 금액이여서 나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어찌되었건 좋은 정보와 양질의 포스팅을 통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함을 드리는게 1차적인 목적이긴 하지만, 

블로그를 통해서 얻게되는 부수적인 수익(애드센스, 애드핏) 역시 짭짤한 성과를 나타내주고 있어서 요즘 블로그를 할 맛이 더 나는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자 그러면 수익으로 입금된 금액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런저런 실험이 계속 진행중이라고 전에도 한번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나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로 광고단가를 높이기 위한 활동인데요. 한방에 대박을 노리기 보다는 매일매일 꾸준함이 중요하다라고 생각되서 블로그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만 출력되도록 하는 방법이였죠. 

구글 애드센스 클릭단가(CPC) 높이는 방법 - 광고 고수익 만들기

아직까지는 1개월에 100$가 만들어지는 단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근접은 한것 같습니다. 


3차 애드센스 입금액(광고 수익) 160.7$(약 18만원)

이번에 애드센스 계좌로 입금된 금액은 160$입니다. 아래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무효트래픽을 제외하고 입금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클릭한적이 없는데 왠 무효트래픽인지 모르겠네요 -_-;;

찌쏘 애드센스 계좌 입금액 $160.71찌쏘 애드센스 계좌 입금액 $160.71


그리고 지난번에 애드핏에 대한 수익금을 한번 지급 받고서 또 누적으로 생각보다 많이 쌓였는데요. 제가 데이블과 쿠팡 파트너스 등을 등록하면서 애드핏의 비율을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상당금액이 들어온것 같아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애드핏은 노출만으로도 광고수익이 되니 클릭이 많지 않은 블로그에서는 상당히 유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 블로그에 PC로 들어오면 왼쪽에 고정시켜놓은 것이 애드핏인데요 포스팅을 보는동안 계속 떠있기때문에 아무래도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애드핏 수익금(적립금) : 12,789원

저는 메인 블로그인 주식차트분석 이외에 다른 주제로 세컨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중인데요. 아직 세컨블로그에 대한 애정도가 낮아서인지 많이 업데이트를 못하고는 있지만 곧 세컨블로그도 잘 육성시켜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봐야겠네요.

애드핏 7월 수익현황애드핏 7월 수익현황


확실히 애드핏은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방문자수에 따라서 비례하는 수익금을 가져오기때문에 유입량만 들어나면 꾸준하게 수익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은 애드핏만의 장점인것 같네요

하루에 몇백원정도의 금액이지만 그래도 한달이 모이니 만원이라는 돈이 생기는 것을 보면 괜찮은 수입처인것 같습니다.


약 1개월 수익 : 20만원

추가로 제가 데이블도 어찌저찌 신청이 승인이 나서 보름정도를 운영을 해봤는데요. 데이블에서 보름에 약 1만원정도가 적립이 된것 같습니다. 아직 상세하게 뭔가 포스팅할정도는 아니여서 금액만 ㅎㅎ

어쨌거나 구글 애드센스 18만원, 애드핏 1.2만원, 데이블 1만원 합쳐서 대충 20만원정도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더 많이 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언젠가 저도 그런 날이 오겠죠 ^^ 목표로 하고있는 월 100만원 블로그 만들기는 계속됩니다. ^^

어쨌거나 블로그를 운영한 8개월기준으로 누적된 금액이 대략 50여만원 정도되네요. 주식투자에 사용해서 다시 돈이 돈을 불리는 작업을 실시해야할듯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서 꾸준하게 수익금 관련 포스팅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