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주가 급등 한번 더??

반응형

요즘 버닝썬이슈로 시끄러운데 갑자기 영화 더킹이 생각나네요. 뭔가 큰이슈를 버닝썬이라는 이슈로 덮어서 표면에 나타나지 않게 하는 느낌입니다.

영화 더킹을 볼때 정말 저런게 사실이라면 정말 무섭다라고 생각했는데요.

화들짝화들짝



주식시장에도 마찬가지로 급등을 해서 사람들 눈을 현혹시키는 와중에 도약을 준비하는 종목들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팬스타엔터프라이즈가 그런 그낌입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급등?팬스타엔터프라이즈 급등?




보통 급등을 한번 했던 주식 종목들 소강상태후에 대부분이 2차 급등을 합니다.

탈출을 위한것도 있고 흔들기도 있고 이유는 다양합니다

그리고 그 시기또한 제각각이라 맞추기 정말 쉽지않죠..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이전에 제가 작성한 매수포인트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투자/주식차트연구] -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반등시점 매매방법 1탄 - 매수타이밍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제가 2월25일에 관종에 넣고 2일만에 20프로가 급등한 종목입니다.

[주식투자/관심종목]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금강산 관련주라고??

[주식투자/수익률공개] - 주식차트분석 조건검색식 수익 증명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그렇게 지켜보고 있다가 말씀드린 매수포인트에 근접을 했길래 다시한번 2차 관심종목에 넣으려고 합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일봉차트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일봉차트



보시는 바와같이 이미 한번 초급등을 했었고 겁나게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자! 잘보시면 아주 240봉이평(1년평단)이 정확하게 지지선을 그려주고 있습니다.

위의 링크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듯이 주식차트에서 라인을 그어 볼수 있는 지지선도 있지만 장기 이평도 지지선의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해당라인 밑으로 내려가기 싫어하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네요

동전주가 되는것은 막으려는듯 합니다. ㅎㅎㅎ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주봉차트팬스타엔터프라이즈 주봉차트



주봉으로만 보면 아주 아름답게 W패턴을 그려주고 있습니다.

대북관련 금강산관련주로 묶여있어서 조금은 변동이 컸네요

일단 위차트로 볼때 최근의 수급은 이전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많았으며,

해당 수급이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 바닥을 잡은 사람들이 고가에 매도하고, 빠이빠이
하는 추세인데요. 고가에 물리신분들은 곡소리좀 나겠네요

좌절중좌절중



매도세가 강한것 대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많은 주가가 빠진 상황은 아닙니다.

그리고 주봉기준 120봉이평에서 맴돌고 있는 모습이네요. 참 솔직한 주식차트입니다.

제가 보기엔 이렇게 좋은 신호주기 힘든데요 ㅎㅎㅎ경험상 그렇습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월봉차트팬스타엔터프라이즈 월봉차트


월봉을 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몇년에 걸쳐서 동전주냐 1,000원주냐를 왔다갔다했고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이거 망하는거 아니야? 싶을정도로 변화도 없었죠.

흠....흠....



하지만 최근 들어온 수급은 가히 폭발적입니다. 이정도 수급이 들어오는 것은 시장의 관심을 보여주는데요

정말 큰 이슈가 없는한 단기적도 좋고 장기적으로도 부정적인 상황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항상 말씀드리듯이 대북주는 무서운 테마입니다. 반드시 주의를 기울이실 필요가 있어요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