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주식차트분석 조건검색식 수익 증명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차트분석가 [찌쏘]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조건검색식을 중심으로 한 주식투자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올려놓았던 관심종목들을 어떻게 찾게되었는지에 대해서 영상으로 증명해드리기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주식차트분석에 대한 조건검색식을 제가 수년간 연구했고, 그에 따라서 발굴되는 종목들은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매수매도 할 수 있게 조건을 수백여가지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렇게 몇년을 지켜보면서 해당 조건검색식이 정말 가치가 있는 것인지 증명을 하고 또 증명했지요.

물론 모든 조건검색식 발굴종목을 관심종목으로 넣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종목이 발견되었을 시점을 기준으로 증시 현황을 보고 증권가에 나온 얘기들.. 그리고 어떤 테마가 눈에 띌때도 관심종목으로 넣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팬스타엔터프라이즈의 발굴장면과 발견시점 2/22일부터 차트의 변화를 보여준 동영상입니다.

2019/02/25 - [주식투자/관심종목]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금강산 관련주라고??

 

(자막을 켜고 보시면 좋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거래량분석 14번 패턴으로 2/22일쯤 발굴되었고, 제가 25일에 포스팅하고 26일에 상한가까지 기록을 했습니다.

아마 제가 포스팅을 했을때 보시는 분들중에는 이미 겁나게 급등을 한 상태였기때문에 머 이런종목을 관심종목에 넣나 하실텐데요

다 제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었기 때문이죠. 주식투자하시는분들에게 조건검색식을 돈받고 파는 분들도 있는것같기는 한데.. 저는 제 노력의 결과물이기때문에.. 포스팅을 통해서만 가끔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나 제 블로그를 보시고 수익을 보셨다면 댓글로 응원부탁드립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매매원칙 지키기 

 1. 매수매도는 09:00~10:00, 14:30~15:30에 하기
 2. 거래량에 흔들리지 않기
 3. 분할매수 분할매도 철저히 하기
 4. 확실한 종목아니면 익절(+10)/손절(-5%) 지키기
 5. 조건검색식과 차트분석이 완료된 종목만 투자하기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