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케이엘넷.. 폭락 끝났나??

반응형

요즘 눈에 띄는 종목이 꽤 많이 보이긴 합니다.

모든 조건검색식을 통해서 발견된다고 하더라도 차트의 흐름을 보면서 경험을 녹이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그 외에도 그런거 저런거 따질 필요가 없는 종목들도 보이긴합니다. 이런걸 바로 그냥 매수하면 좋겠는데.. 바로 못하는 이유가 있죠

바로 더 큰 영향을 주는 주식시장이 그렇제 좋은 상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한동안 좀 회복되는 것같은 느낌을 보여주긴했으니, 이런저런 대외의 악제들이 회복될 기미는 안보이고

트럼프께서 강성발언을 할때마다 10빠지면 5회복되고 이런 상황이 반복되고 있죠..코스피가 2200 지수를 돌파했다가 이제는 2100깨지지 않으까하는 불안감마저 옵니다.

케이엘넷 폭락 끝?케이엘넷 폭락 끝?


이런 시장의 영향을 보여주듯이.. 그 흐름에 몸으 맡기며(?)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는 종목이 있습니다.

바로 케이엘넷입니다. 케이엘넷은 현재 일봉 주가를 보면 이전 최저가 수준까지 지금 내려온 상태입니다.

케이엘넷은 참 재미있는 테마와 연결되어있습니다. 일단 케이엘넷은 물류분야에 관련된 기업입니다.

물류관련된 기관과 기업들이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독특한 회사인데요...

케이엘넷 최근 뉴스케이엘넷 최근 뉴스


케이엘넷은 위에 삼성전자와 블록체인 관련 연관사업으로 묶이기도 하고, 대북 관련주로도 묶이기도 하고.. 이래저래 머만 있으면 묶이는 기업같은 느낌입니다.

신기하죠? 단순 물류기업일텐데.. IT도 엮이고.. 대북주도 엮이고... ㅎㅎ

아래는 케이엘넷의 일봉차트인데요.. 참 무섭게 꼬꾸라져있습니다. 이전 고점 대비하면 20%이상 빠져있죠.. 불과 한달사이에요..

케이엘넷 일봉차트 흐름케이엘넷 일봉차트 흐름


갤럭시 S10이 잘 팔린다고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하락세는 지속도고있죠.. 아무래도 대북주로도 묶여서 그런것같습니다.

저 고점에 들어가있는 주주분들께서는 정말 많이 곡하는 소리가 나오고 계실듯합니다.

아래는 종목게시판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입니다. ^^;;;

케이엘넷 종목게시판 케이엘넷 종목게시판

 



일단 위에 걱정하시는 분들처럼 분식회계를 하지 않는 이상 현재의 재무구조를 봤을때 상폐될 일은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익도 안정적이고, 부채도 별로없고 매출도 따박따박 나오는 매우 안정적인 기업입니다.

 

케이엘넷 재무제표 현황케이엘넷 재무제표 현황


자.. 이제부터는 케이엘넷은 어떤 모멘텀을 가질수 있느냐가 문제가 되겠죠..

지금이 저평가일까요? 고평가일까요? 저가일까요? 지지선은 어디고 저항선은 어디일까요?

이번에 제가 보는 차트분석의 흐름은 조금 다르데요..바닥을 찍은것 같기는 하지만.. 그게 정말 바닥같은 느낌이 듭니다.

케이엘넷 주봉차트 흐름케이엘넷 주봉차트 흐름


위는 케이엘넷의 주봉차트입니다. 획보하면서 박스권이 형성된 모습이 보이시나요?

게다가 현재의 주가구간에 매물대가 두텁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주주들의 평단이 지금이라는 얘기지요..

너무 짧은 기간을 봤다고요? 그럼 월봉도 같이 보도록하겠습니다.

케이엘넷 월봉차트 흐름케이엘넷 월봉차트 흐름


월봉의 매물대 역시 현재의 가격대에 몰려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올랐던 고가가 오히려 이상한 급등이였던 것이죠..

케이엘넷의 주가는 현재 지극히 정상적인 범위안에 들어있는 것을 케이엘넷의 일봉, 주봉, 월봉을 통해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월봉의 장기적인 흐름으로 볼때 케이엘넷의 주가는 지극히 조금씩이긴하지만 상승하는 흐름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