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아이닥스(IDAX) 중국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한국 상륙, 가입하기!!

반응형

혹시 아이닥스(IDAX)라고 아시나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국내의 거래소는 이런저런 규제가 많고 상장도 늦고 하기때문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등을 이용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어쨌거나 글로벌 top10에 드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아이닥스도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아이닥스 회원가입하기!!


아이닥스 바로가기 << 클릭 or 스마트폰카메라로 아래 QR코스 스캔

아이닥스 바로가기아이닥스 바로가기

 

아이닥스에서 한국지사 오픈기념으로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당첨자 최대 10ETH(한화로 120만원?, 최대 4명) 관심있으신분들은 일단 투자는 안하더라도 가입만이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관련글 보러가기 << 클릭

아이닥스'19년 2월 국내상장한 아이닥스(IDAX)

 

 

가입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위에 노랗게 표시해둔 곳으로 가서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만약에 한글로 보이지 않으신다면 회원가입옆에 한문으로 되어진 버튼을 클릭하시면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닥스 회원가입 화면아이닥스 회원가입 화면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비밀번호는 특수문자가 없어도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으니 기억하기 쉽게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닥스 메일 인증화면아이닥스 메일 인증화면

이후에 본인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이되는데요 해당 코드를 집어넣고 1회 로그인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참 쉽쥬?)

 

 

아이닥스 KYC 인증하기


다음은 KYC인증입니다. 일종에 신분인증인데요 KYC인증까지 완료해야 이벤트 자격이 주어진다니 순차적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의 화면은 아이닥스에 로그인하고 나면 우측 상단에 자산관리 > 주소관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신분인증과 관련된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닥스 신분인증 절차아이닥스 신분인증 절차

해당 화면에서 나오는 순서에 따라서 신분인증 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번호와 확인서류를 첨부하도록 나오는데요  여기서 신분증번호(여권번호, 면허번호 등)를 입력하시면됩니다. (해외사이트라 여권이 좋습니다)

그리고 확인서류는 2가지 인데요. 신분증 사진(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1장과 해당 신분증을 본인이 들고 얼굴이 함께 나오게 촬영한 사진 2장을 등록하게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얼굴사진과 신분증을 찍을때 "IDAX, 2019/02/21(사진올리는 날짜)"를 손글씨로 써서 포스티잇으로 신분증 옆에 붙인후 같이 촬영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등록절차 화면신분증 등록절차 화면

이후에는 아이닥스에서 24시간내에 처리가 완료되서 인증확인이 오게되면 완료되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자 그럼이제 본격적으로 아이닥스를 사용해 볼까요?

다음편에는 아이닥스로 지갑(통장)을 만들어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닥스가 먹튀로 저역시나 피해를 보았습니다. 암호화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다면 댓글로 답변 바랍니다. ㅠ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