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바이낸스(BINANCE)에서 빗썸으로 송금하기

반응형

요즘 암호화폐 관련해서 본의 아니게 보게되는 일이 많은데요.

부모님들 세대(60-70대)에서 노후자금마련을 위해 조금씩 암호화폐에 소액 묻어두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것같습니다.

저도 이참에 하는 방법에 익숙해지고자 빗썸도 써보고, 바이낸스(binance.com)도 써보고, 아이닥스(idax.pro)도 써보고 눈에 익히고 있습니다.

지난번 아이닥스 관련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거꾸로 해외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송금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송금하기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송금하기


암호화폐를 거래를 해보니 다른 매도매수 주문은 일반 주식거래와 크게 다른것이 없습니다.

암호화폐는 주식종목이라고 보시면되고, 등락이 있고 다 같은데요

특이한것은 바로 각 화폐마다 지갑주소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글로벌로 통용되는 화폐이다 보니 주고 받을때 반드시 동일유형이여야하는데요

비트코인은 해외로 보낼때 비트코인 계좌지갑으로, 이더리움은 해외 이더리움 계좌지갑으로 보내면 됩니다.

일단 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저는 "카이버 네트워크"코인을 보내겠습니다.

빗썸이 받는곳 바이낸스가 보내는 곳인데요. 빗썸에 받으려는 곳 주소를 먼저 알아야겠죠?

​​

자산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받기 선택자산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받기 선택


위와 같이 이미 코인을 보유중이시라면 해당 상단의 자산을 클릭하시면, 보유 암호화폐 기준로 받으실수 있고요

처음이시라면, 아래의 하면처럼 입출금 메뉴로 들어가셔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을 선택하시면 입금계좌를 보실수 있습니다.

빗썸 입출금 메뉴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받기 선택빗썸 입출금 메뉴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받기 선택


어떤 방법을 사용하던지 받는 곳 주소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절대 틀리지 말아야하는 중요한 것이 바로 입금 계좌입니다.

빗썸에서 찌쏘의 카이버 네트워크 입금 주소빗썸에서 찌쏘의 카이버 네트워크 입금 주소


QR코드를 바이낸스 어플로 스캔하시면 제일 확실한데요 제가 표시해 놓은것이 주소입니다.
(제 주소에요~ㅎ 저거 사용하신다면 사양하지 않고 기부하신거라 생각하겠습니다.ㅎ)

자! 위 주소를 복사하셨다면 보내는 곳(바이낸스)로 가셔서 저 주소로 보내야해요~ 라고 알려줘야합니다.

바이낸스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출금 선택바이낸스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출금 선택


위와 같이 바이낸스에서 해당 코인에 Withdrawal(출금)을 선택합니다. 녹색으로 표시된 곳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보내는곳 주소(Address)는 어디인지 적는 란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붙여넣기 하시고 확인을누르면 됩니다.

바이낸스 송금 주소창에 보내는 곳 주소 붙여넣기바이낸스 송금 주소창에 보내는 곳 주소 붙여넣기


그러면 바이낸스에서 제 메일(아이디)로 이게 이상한 오류가 아닌지 확인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해당 메일을 확인하는 절차만 마무리되고 나면, 송금절차가 진행이 됩니다.

바이낸스에서 출금전 발송된 확인 인증 메일바이낸스에서 출금전 발송된 확인 인증 메일

끝났습니다.~ 참 쉽죠잉? 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카이버 네트워크(KNC) 코인을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 10분정도 옮겨지는 시간이 걸린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바이낸스 화면에서 진행경과(Processing)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송금 준행중바이낸스에서 빗썸으로 송금 준행중


어찌보면 주식거래와 같은데요 .. 너무 어렵게 생각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성투하세요~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