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오로라.. 오르나+??

반응형

주식을 하면서 정말 파고들고 싶다는 생각 안드시나요?? 거래량분석만 하더라도 정말 밤을 새우면서 알아바야할 정도입니다.

주식은 심리가 복잡합니다. 사려는 사람(매수자)과 파려는 사람(매도자).. 사는 사람이 많으면 오르고 파는 사람이 많으면 떨어지고.. 지금 매수한 사람이 얼마까지를 바랄까.. 그 심리를 잘 이용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지금와서 보면 제가 추천드린 핫이슈 종목이나 관심종몰을 동일비중으로 매수하셨다 가정하면 50%이상의 수익을 얻지 않으셨을까싶네요..


​​오로라
오르나??


오로라 오르라~오로라 오르라~



넋두리가 길었네요..관종하나 더 보고 가시죠. 오로라 입니다.솔직히 누가 말해주기 전까지 알기힘든 종목입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 사이에 나오는 종목도 아니고.. 테마주도 아니고,.. 오로라~ 한번 보시죠..

아래는 오로라의 주봉입니다. 투자를 할때 계속해서 주봉일봉 월봉 꾸준히 보시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로라는 차트 모양중에 W패턴을 주봉기준으로 너무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봉기준
W패턴의 바닥형성

오로라 주봉오로라 주봉



제가 지지선 그어 놓으신것 보이시나요? 현재의 주가는 2차 지지선 10,000원 부근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와 함께 거래량이 터져주면서 주가변동도 심하게 일어났죠.. 주봉기준으로 40%의 변동이니까요

이정도의 수급이라면 손바뀜 아니면 그분이 오신거라고 저는 보여집니다. 다만, 지금 하향추세에 있는 점과 2차 지지선이 무너질경우 급락할수 있다는 가능성은 너무 크게 열려있습니다.

​​두터운 지지선 만드나?

현재 주가는 2~3일정도 현재주가 유지시에 30%정도 추가상승여력이 있어보이며, 수평이동 후에 수급유입이 없을시 9,000원대 초반까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가 관종에 넣는 이유는 매물이 그 이상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하락세를 막아줄것으로 보이기때문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입니다
투자손실에 주의하십시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