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hot이슈종목

황교안 관련주 급등

반응형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그와 함께 오늘 망가지는 장속에서도 황교안 관련주만은 독보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11월경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대선후보 관련주 테마주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황교안 관련주만 집중적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11/12 - [주식투자/hot이슈종목] - Hot한 테마주식 : 대북관련주, 엔터관련주, 미세먼지관련주, 대선관련주

황교안 관련주 급등황교안 관련주 급등

 

요즘 시장은 정말 테마주 말고는 큰 변동성이 생기는 종목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조용한 장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증시가 회복되면서도 우리나라의 증시가 회복이 안되고 있는 이유도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주의하시면서 투자하시는건 당연하겠쥬?

2019/01/24 - [주식투자/시장의흐름] - 2019년 주식시장 전망

 

이런 와중에 조금은 시끌시끌 관심을 끌어볼수 있는 대선관련주 테마가 오늘부터 들끓기 시작했으니.. 한동안은 큰 변동을 가져와 줄것으로 보입니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일단 자유한국당 당대표로 출마를 선언함과 동시에 큰 포부를 밝혔는데요.. 당 선관위 만장일치로 선정되어 자유한국당의 큰 지지를 얻게될 것으로 보입니다.

황교안 당대표 출마 선언 뉴스기사황교안 당대표 출마 선언 뉴스기사

전문가와 함께하는 ‘2020 경제 대전환 프로젝트’ 추진, 문재인 정권의 망국 정책 폐기 요구, 정책 전환 거부 시 국민과 함께하는 강력한 투쟁 등을 약속했습니다. 보수정권의 대표주자인 황교안이 현재의 정부와 대립각을 세우면서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박근혜, 이명박, 문재인 정부로 이어져오면서 현재의 서민경제가 말도 못하게 추락한것은 사실이긴하니까요

문제는 박근혜 한나라당에서 출발한 같은 뼈대의 이름만 바뀐 자유한국당인데... 이미 민심을 잃었기에 국민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행보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네이버 검색순위 1위네이버 검색순위 1위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어쨌거나 저쨌거나 관련주들중에서 한창제지는 20%가 넘게 급등을 하였고, 일신석재는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일회성일지도 모르지만... 현재의 황교안 출마 선언은 구정까지는 이펙트를 주지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다만 이낙연 후보와 오차범위 내 1위이기때문에 1위 자체만두고 보면 의미는 있을지 모르지만 어디까지나 여론조사는 그대로 반영되지 않는 점을 고려할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황교안 관련주 주가 현황황교안 관련주 주가 현황

위에 보시는 이미지 파일은 황교안 테마주들을 모아놓은 것들인데요.. 대표주자인 한창제지가 20%이상 상승했고 국일신동이 상한가를 갔고 인터엠도 10%이상 상승하면서 테마주의 면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종목들도 뒤늦게라도 합류는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많은 테마주에 대해서 투자를 해보고 건드려봤지만.. 가장 위험하고 리스크가 큰 테마주가 바로 정치테마주가 아닐까 싶네요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
을 안내드립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블로그를 즐겨찾기(클릭)에 추가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