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비트코인 2차 파동 시작? 1,300만원 돌파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제가 올해초에 400만원일때 비트코인을 소개시켜드리고, 무려 1,600만원까지 급등을 했는데요. 2차 파동의 기운이 느껴져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증시는 코스피(KOSPI)가 2,000이 깨졌고, 코스닥(KOSDAQ)이 600이 깨졌습니다. 물론 기술적인 반등으로 인해 다시 회복하기는 하겠지만 그 이후에 하락할때는 아무도 잡지 못하는 폭락이 예상되기 때문에 제 2의 IMF도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이럴때 눈을 돌릴수있는 투자처가 바로 암호화폐라고 생각이 됩니다. 증시와 반대로 현재 비트코인은 다시 상승중에 있습니다. 

제가 봤을때가 하락세에서 1,200만원 밑으로 깨지고나서 다시 1,200만원을 돌파하면서 상승흐름을 보여줬을 때 인데요. 다시 1,300만원을 돌파하면서 강한 수급이 형성되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이더리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올초 10만원대에서 5월경 44만원까지 올라갔던 이더리움은 이후 23마원까지 하락했다가 비트코인 상승세에 힘입어 현재 27만원을 돌파하였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현황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현황


앞으로 비트코인 1,600만원, 이더리움 44만원 돌파가 변곡점될 것

예전과 같이 특정 구간을 돌파할때마다 다시 기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더리움 기술이 더욱 저는 활발하게 움직일줄 알았는데 비트코인의 수급이 더욱 많아서 좀 의외이긴 한데요.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크고 어떤 이슈에 의해서 시세가 형성되는지 알기가 어려운 만큼 항상 조심해서 대응하시고 너무 무리한 투자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런저런 상황을 보고 다른쪽에 들어가있는 잡코인의 물량을 정리하고 메인 암호화폐쪽으로 옮겨타던지 작업을 좀 해봐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암호화폐시장 제2의 폭등시기 오나? 비트코인 450만원 돌파

 

암호화폐시장 제2의 폭등시기 오나? 비트코인 450만원 돌파

제가 주식투자와 관련된 주제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윤영하고 있지만 그외의 투자방법에 대해서도 항상 열어두고 접근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두번째로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 바로 암호화폐 투자입니다. 비트코인..

jjisso.tistory.com

비트코인(암호화폐) 1,500만원 돌파

 

비트코인(암호화폐) 1,500만원 돌파

자자!! 제가 몇일전에 비트코인이 1,300만원을 돌파했다라고 말씀드렸고, 이제 시작일지도 모른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비트코인(암호화폐) 1,300만원 돌파 비트코인(암호화폐) 1,300만원 돌파 비트코인(암호화폐) 1,..

jjisso.tistory.com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