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비트코인 초급등 1천만원 돌파? - 예상대로 가는구만

반응형

비트코인 1천만원 돌파?

제가 정확히 4월초에 말씀을 드렸던것같은데요. 그 당시 기준으로 비트코인 450만원정도 였습니다. 

불과 50일이 경과한 지금 비트코인 1천만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2배가 넘은 금액이죠.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 암호화폐시장 제2의 폭등시기 오나? 비트코인 450만원 돌파

 

암호화폐시장 제2의 폭등시기 오나? 비트코인 450만원 돌파

제가 주식투자와 관련된 주제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윤영하고 있지만 그외의 투자방법에 대해서도 항상 열어두고 접근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두번째로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 바로 암호화폐 투자입니다. 비트코인..

jjisso.tistory.com


비트코인 가격이 1천만원을 목전에 두고있다비트코인 가격이 1천만원을 목전에 두고있다


제가 암호화폐 블록체인 비트코인 등 주의깊게 볼 필요가 있겠다 투자적기인거 같다. 모니터링하면서 봐야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순식간에 폭등을 했습니다. 이 순간 제가 얼마전 소개해드렸던 SCI평가정보 역시 가상화폐와 한몸인 관련주로 2주만에 55%나 급등하는 사태를 보여줬죠.


[주식투자/관심종목] - SCI평가정보 가상화폐 관련주?

 

SCI평가정보 가상화폐 관련주?

봄을 맞이해서 제주도에를 잠깐 다녀오느라고 관심종목을 못보고 있었는데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짐정리하고 차트를 몇개 보고있는데 눈에 띄는 종목이 있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 대상 종목은 바로 SC..

jjisso.tistory.com

 

물론 암호화폐도 조정기간이란게 있을것이고 주식도 역시나 조정기간이 생길것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암호화폐는 이제 시작이라고 말씀드렸었죠? 해당 기술의 상용화는 제대로 시작조차 하지 않은 시점입니다.

비트코인 초급등~~!!@@!@!@비트코인 초급등~~!!@@!@!@


지난번에 제가 수익인증 해드린것과 같이 오르락내리락할때 재미삼아해서 5만원이 20만원이 됐습니다. 4배죠..

그러다 반토막이 됐고.. 얼마되지도 않아서 그냥 묻어두고 있습니다. 물론 비트코인을 산것은 아닙니다.


[기타 투자/암호화폐투자] - 암호화폐 가상화폐 빗썸 계좌 수익 인증

 

암호화폐 가상화폐 빗썸 계좌 수익 인증

제가 얼마전에 암호화폐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고 그 흐름을 보면서 말씀드렸는데요.. 비트코인이 500만원도 돌마하더니 히루만에 100%의 수익이 나는 코인들도 속1독들이 보였습니다. 제가 몇일전에 올린 계좌가..

jjisso.tistory.com

비트코인이 2배가 넘었습니다. 가격 부담스럽죠? 그럼 이제 상대적으로 덜오른 코인으로 수급이 몰릴수 밖에 없습니다.

자! 제 2의 리플사태가 곧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미 해외거래소들도 움직이기 시작했고, 전세계적인 2차 광풍이 불어닥칠수 있습니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이라는 말이 있죠? 대박 아니면 쪽박 포트폴리오 차원에서 약간의 투자 분산을 암호화폐 쪽으로 옮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주식종목은 경제나 차트나 이런거라도 분석하는데 코인쪽은 정말 뭘봐야할지도 모르는게 사실입니다.


찌쏘의 빗썸 암호화폐 계좌 10만원에서 15만원 됐다찌쏘의 빗썸 암호화폐 계좌 10만원에서 15만원 됐다



이럴땐 그냥 수급에 몸을 맡기는거죠. 전 그냥 모니터링용으로 계속 박아 놓고 흐름을 말씀드리는데요

10만원까지 떨어졌던 제 빗썸 계좌 금액입니다. 15만원 됐습니다. 50%죠.. 다른 코인들도 이제 움직입니다.

15만원이 몇달뒤에 150만원이 될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분명 저와같이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수없이 많은 블로거들이 있을텐데요. 이런 글들이 퍼지고 퍼져서 기사화되고,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게되면 자연스럽게 다시 수급이 몰립니다.

투자는 타이밍이 중요한데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암호화폐나 블록체인 관련주를 보시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투자/hot이슈종목] - 암호화폐(블록체인) 관련주/수혜주/테마주

 

암호화폐(블록체인) 관련주/수혜주/테마주

최근 시장의 흐름과 경제/경영환경의 변화를 보면서 4차산업혁명과 암호화폐를 지속적으로 언급을 해드렸습니다. 현재 변화의 물결이 저는 느껴지고, 앞으로 성장세가 해당 산업으로 몰릴것같은 느낌이 아주 강하..

jjisso.tistory.com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
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블로그를 즐겨찾기(클릭)에 추가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