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2회차(애드핏 포함)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2회차

안녕하세요 <찌쏘>입니다. 기분 좋은 소식이 있어서 블로그에 기록관리 차원에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슨일이냐면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다시 100$이 초과되어 제 계좌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나름 쏠쏠하고 방문자가 늘어날 수록 그 수익적립 속도가 조금씩 늘어나는게 보이니 너무 기쁘네요

물론 좋은 정보를 양질의 포스팅을 통해서 드리는게 1차적인 목적이고, 주식투자를 통해서 얻게되는 수익이 재테크의 첫번째 목적이지만,

블로그를 통해서 얻게되는 부수적인 수익(애드센스, 애드핏) 역시 짭짤한 성과를 나타내주고 있어서 요즘 블로그를 할 맛이 더 나는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2회차 입금 완료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2회차 입금 완료


사실 수익금이 들어온지는 1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지금 블로그에 이것저것 실험중인게 있어서 거기에 정신이 팔려있다보니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나중에 애드센스 광고수익 실험에 대한 내용은 별도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에 1차적으로 한번 수익금이 입금이 되고나서 3개월이 걸린것 같습니다. ㅠㅠ


2차 애드센스 누적수익 123$(약 13만원)

이번에 애드센스 계좌로 입금된 금액은 118$입니다. 아래 보시는 이미지에 123$는 애드센스에서 집계된 것이고, 수수료로 5$정도가 빠져나가버렸네요

이웃블로거인 호원이 님께서 SC제일은행 계좌로 바꾸면 300$미만은 수수료가 없다고 알려주셨는데.. 그냥 안바꾸고 있습니다. 

계좌가 너무 여기저기 있다보니 정리도 안되고 집중도 안되서요 수익금 계좌는 그냥 농협으로 모든 부수입을 몰아넣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지급내역5/21일에 찌쏘의 계좌로 애드센스 수익이 입금되었다


또 하나 반가운 소식은 바로 애드핏 역시나 5만원이 넘어서 수익금을 이체할 수 있게되서 입금신청을 하였습니다. 

사실 애드핏은 크게 기대는 안하고 있던 광고인데요. 클릭당 단가도 낮고 애드센스에 비하면 비리비리 하지만 애드핏의 장점은 노출만으로도 수익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애드핏 수익금(적립금) : 56,360원

제 블로그에 모바일에서는 안보이게 해두어서 잘 노출이 안되었는데. 한번은 신기한일도 일어나더니 야금야금 5만원을 초과달성 하였습니다. 

(신기한 일 : 클릭한방에 2,500원짜리가 나옴)

어쨌거나 10원단위까지 요청할 수 있어서 지금까지 모인 금액을 탈탈 털어서 수익금을 계좌로 지급요청해둔 상태입니다. ^^

찌쏘의 애드핏 수익금 지급요청 화면찌쏘의 애드핏 수익금 지급요청 화면

다음 애드핏은 2월부터 누적이되서 생긴 금액인지라 정말 티끌모아티끌이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꾸준하게 하루에 800원정도 생기더니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약 3개월 수익 : 18만원

어쨌거나 구글 애드센스에서 받은 13만원, 애드센스 5.6만원 합쳐서 대충 18만원정도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더 많이 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언젠가 저도 그런 날이 오겠죠 ^^ 애드센스로 수억원씩 벌고있는 해외 사이트를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구글 애드센스 누적입금액 234$구글 애드센스 누적입금액 234$


어쨌거나 약 7개월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긴 수익금은 지금까지 30만원정도되네요..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서 꾸준하게 수익금 관련 포스팅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