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보다중요한것/삶의만족도

월급 관리 프로젝트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반응형

우리나라 대부분은 직장인 아니면 자영업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하늘높이 오르는 물가에 대비해서 월급상승분은 턱없이 부족하죠..

급여에서 20%정도는 세금으로 나가고 나머지 돈으로 생활을 하게되는데 기본 생활비를 제외하고 나면 정말 모을 수 있는 돈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이런저런 보험도 들어야할 것같고, 투자도 해야할 것 같고, 갑자기 들어가는 목돈도 필요하기도 하고, 정말 생각지도 못한 돈들이 술술술 빠져나가게되는데요. 급여관리는 이제 재테크에 있어서 선택이 아니라 필수죠

[먹고살기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돈되는지식/생활정보] - (에세이) 서민경제 안건드리는게 더 좋아보임-신용카드 공제 제외가 왠말?

[돈되는지식/생활정보] - 여유있는 삶을 위한 최소 연봉은?

[돈되는지식/생활정보] - 마이너스 통장의 위험성

[돈되는지식/생활정보] - (에세이) 빈익빈 부익부 심화!! 이대로 괜찮은가?

 

너무 막장으로 3포세대 5포세대처럼 인생을 즐긴다는 목적으로 지금 살고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장담컨데 그분들 정말 나중에 후회합니다.

혼자서 급여관리를 잘하는 들도 계신데요. 혼자서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목표 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 한번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목표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목표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

 

 목표 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
상담 신청하기 :
http://aywer.me/t5yzyl31he

일차원적으로 분석만 하는 재무설계는 이제 그만,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탄탄하게 관리하는 월급관리 프로젝트에 참여해 보세요,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프로젝트와 함께하시면 됩니다.

[목표 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의 甲특징]
1. 가성비甲 - 상담비 1만 원으로 몇 시간이고 몇 번이고 무제한 코칭받아보세요. (시간당 10만 원 이상 받는 재테크 강사 출신 코치도 함께합니다.)
2. 실력甲 - 코치진 모두 10년 경력 누적상담건수 2800건 이상의 우수한 코치들이 함께합니다.
3. 진심甲 - 진심 없는 코칭은 필요 없습니다, 모든 시간 꼼꼼하게 함께하겠습니다.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끝까지 같이하는 동반자처럼, 하나 재무설계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

[이런 분들 진심 추천]
1. 매달 카드값 갚기 벅찬 분들
2. 차 할부 갚기 벅찬 분들
3. 속시원히 나의 상태를 알고 싶은 분들
4. 인생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신청 시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5. 알뜰살뜰 더 잘 사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
6. 사회초년생으로서 저축을 잘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

저희 코치진들이 상담 후 제일 많이 듣는 말은 '고맙습니다.'라는 말입니다. 절대 후회할 상담 하지 않겠습니다.
저희에겐 상담비 외에 어떠한 수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험가입 유도, 상품 가입 권유 등 무료 재무설계를 통한 피해를 보며 이런 것들을 뿌리 뽑아야겠다는 생각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작게나마 시작해본 결과 뜨거운 반응을 통해 가능성을 보았고 정식으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원으로 평생 월급 코칭! 만원, 부담 갖지 말아 주세요.]
무료 재무상담, 무료 컨설팅은 보험가입으로 수입을 충당 상담비 1만 원은 서로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하여 책정하게 되었습니다.
상담비를 보장받으므로 다른 수익에 대한 부분은 일절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신뢰를 드리기 위해 받고 있습니다.

 

목표 달성! 월급관리 프로젝트,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
상담 신청하기
»

급여관리를 통해서 좀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1만원 통해서 상담한번 받아보는게 미래를 좌지우지할 수도 있죠..

(본 상담은 서울, 경기 지역만 참여 가능하며, 나이 25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주식투자관련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지만 주식투자도 역시나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해서 투자가 들어갑니다. 무턱데고 그냥 괜찮아보인다고 몰빵을 들어가는 것이 아니지요

나름대로의 차트분석, 그리고 경제동향, 수급, 현재 자금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주식매매가 들어가고 그렇게 하더라도 성공적인 주식투자가 된다고 장담은 못합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투자환경을 만들수가 있는 것이지요. 저역시나 월급쟁이지만 조금씩 별도로 5만원씩이라도 목돈을 모아 그런돈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는 서민경제에 필수에요 필수!!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