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1회차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1회차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어떤분들은 체험단(맛집, 가전 등) 성격의 후기성 광고를 올리는 분도 계시고,

어떤분들은 다양한 생활정보를 올리고 계시지요.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이 모든것이 먼가의 희열을 얻기 위해서 일텐데요. 파워블로거가 되려고 생각했던건 아니지만, 저도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18.11월부터 운영했죠..

과거에 이런저런 블로그 다 해봤지만.. 스스로가 주의가 산만했고 꾸준하지 못했는데요..

블로그는 정말 주제가 중요하기때문에 주식을 중심으로한 돈벌기 관련 포스팅.. 제가 가장 관심있어하는 테마로 정해서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3개월만에..애드센스 광고수익 입금되다!!"

부수적인 수입으로 애드센스도 넣어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100$를 돌파해서 수익금 계좌로 돈이 들어왔습니다.

애스센스 수익금 계좌로 입금되다애스센스 수익금 계좌로 입금되다


매월 구글 애드센스나 애드픽 등 블로그 광고를 통해서 수십 수백씩 벌고 있다는 블로거들어 비하면, 3개월에 10만원은 매우 소소하죠? ㅎㅎ

​​13프로정도가 수수료?? ㅠ

본래는 아래와 같이 121$인데요.. 외화송금에 따라서 수수료를 때고(무려 14$??) 입금이 되었습니다.

애스센스 어플에서 본 수익금액애스센스 어플에서 본 수익금액



매일 블로그에 대략 다음 검색으로만 500명정도의 방문이 되고있는데요.. 1년으로 보면 대략 40만원의 수익을 볼수 있겠네요..
(네이버블로그였다면 1500명은 들어왔겠죠?ㅎㅎ)

블로그에 관심있으시거나, 평소에 글쓰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참고로 네이버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붙일 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라는 광고모듈이 있는데요.. 전혀 역동적이지 않습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