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HOT이슈 주식종목 주가 추가 상승 - 로스웰, 윙입푸드

반응형

제가 HOT이슈종목 메뉴에 테마주나 해당시기에 급등한 종목들 이외에 별도로 좀 심상치 않아보이는 2가지 주식종목을 담아놓았었는데요. 바로 로스웰과 윙입푸드입니다. 2가지 종목에 대해서는 별도의 차트분석을 하면서 추가적인 상승여력도 있어보이는것같다고 적어놓았었지요.

아니나다를까 희열을 느낄정도로 해당 2종목의 주가가 급등을 해주었기에 블로그에 정리하는 차원에서 당시시점과 현재시점의 차트를 비교하며 몇글자 담아보겠습니다. 로스웰과 윙입푸드 한번 보시쥬~

로스웰 43% 초급등로스웰 43% 초급등

 

로스웰은 작년 11월경 HOT이슈종목 카테고리에 담아서 차트분석을 해드렸습니다. 혹시 기억나시나요? 당시에 주가가 1160원이였는데요...그리고 수급이 들어올경우, 1,500원까지도 가능해 보인다고 말씀드렸었는데.. 현재 주가가 얼마인지아시나요? 오늘 2.22일자 기준으로 최고가 1,800원까지 찍었습니다.

2018/11/16 - [주식투자/hot이슈종목] - 로스웰 차트분석(지지선, 저항선)

 

로스웰 55% 급등

차트분석을 하고 투자했을때 이런 희열을 맛볼수 있게되는것같습니다. 보통은 중점적으로 관심있게 보고싶은 주식종목들은 관심종목에 담고, 갑자기 변동이 생기거나 하는 종목들에 대해서는 HOT이슈종목에 담아놓고 있는데요

HOT이슈종목에서 몇개 안되게 차트분석을 해놓았던 종목이 바로 로스웰인데.. 금일 급등하면서 8%가까이 찍어줬습니다.

 

윙입푸드 초급등윙입푸드 초급등

또하나 급등한 종목이 있죠.. HOT이슈종목으로 1월말경에 소개시켜드렸던 주식종목인 윙입푸드입니다. 윙입푸드는 중국계로 당시에 외국인 매수세가 심상치 않아보인다고 말씀을 드렸고, 야금야금오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2019/01/31 - [주식투자/hot이슈종목] - 윙입푸드.. 외국인 매수세가 심상치 않네..

 

윙입프로 47%상승
야금야금 상승추세 후 폭등

1개월정도 경과한 시점에서 윙입푸드 주가는 현재 47%가량 야금야금 오르며 우상향 행보를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HOT이슈종목 메뉴에 담에 놓는 주식종목은 제가 별도로 분석하거나 패턴을 돌려서 찾아낸 종목이 아니라 장을 보다보면 변동이 크게 보이면서.. 먼가 심상치 않아보이는 종목들을 담고 있습니다.
(가끔 아쉽게 놓친 종목을 올려놓기도 합니다. ^^)

주가의 변동이 크게 보여서 리스크가 있기때문에 별도로 담아놓고 있는것뿐이지요.. 급등을 보였다고 하더라도 추가적인 상승여력들이 충분히 있음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사례가 아닐까 하네요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