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오로라 주식투자 수익 인증!

반응형

2월12일 관심종목으로 넣었던 오로라 기억하시나요? 금일 17프로의 주가 폭등을 보여주었습니다. 3월중순에 종목결산을 하기전에 결산먼저 하겠습니다.


2019/02/12 - [주식투자/관심종목] - 오로라.. 오르나+??


오로라 22% 폭등오로라 22% 폭등



항상 분산투자를 하고 분할매도를 하기때문에 모든 관심종목에 들어가진 못하는데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주식투자로 수익을 낸다는것은 기분 좋은 일이니 공유차원에서 포스팅합니다.

오로라 일봉차트와 관심종목 등록시점오로라 일봉차트와 관심종목 등록시점



제가 관종에 넣었던시점은 위와같이 폭등이후에 하락세를 접어들었을때였는데요..

쉽사리 들어가기 힘든타이밍이였지만 흰색으로 길게 늘어선 240일봉 이평을 뚫고 가느냐 마느냐가 관건이였습니다.

하락한다면 추가폭락 상승하고 지지하면 2차 급등이 한번더 오겠다고 판단했죠..



240일봉은 1년의 주가평균선입니다. 어찌보면 장기적으로 가지고 계신분들의 평단이기도하죠

당시에 해당라인이 안무너지고 유지를 한다면 추가 상승여력이 있을것같다고 말씀드렸는데 적중했네요


 

오로라 매수매도 내역오로라 매수매도 내역


금일 저는 오로라의 주가 상승과 수급유입을 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챙겨가기 위해서.. 2번의 분할매도를 했습니다

11700원과 12400원 두번의 분할매도로 22프로까지는 아니지만 안정적으로 수익챙겨서 빠져나왔네요

오로라 매매손익오로라 매매손익



약 100주정도를 더 남겨두고 흐름을 볼생각이였으나.. 말아올리는 힘이 조금 부족해보여서 적정선에서 타협했습니다. ㅎㅎ

제가 말씀드린 22프로 수익은 2월 12일 종가 10600원 대비 금일 최고가 12950원을 말씀드린거고요..해당 범주안에서 수익챙기는건 개인의 촉이죠머..

이후의 흐름은 장담은 하기 어렵지만.. 오늘 너무많이 미끄러져내려와서 윗꼬리가 길다보니.. 리스크가 있어 다 정리했습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