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관심종목

급등직전? - 한국경제TV,제미니투자,아이엠텍,파워넷,동부제철,한창

반응형

너무 많은 종목이 눈에 보여서 한꺼번에 올려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관심종목으로 등록하셔서 함께 추세를 보시죠.

요즘 계속해서 거래량 분석을 통한 종목발굴에 열심히 인지라..정말 많은 주식종목을 보게되는데요. 이런종목도있었나 싶을정도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종목들도 눈에 띄기 때문에 같이 공유해보겠습니다.


​​​급등하나?
한국경제TV,제미니투자,아이엠텍,파워넷,동부제철,한창

급등직전 종목들 관심종목에 담다급등직전 종목들 관심종목에 담다



첫번째로 ​한국경제TV​​입니다.

한국경제TV는 오늘 거의 보합수준에서 마무리되었는데요. 차트를 보시면 11월부터 급등하고 살짝 아래로 주가가 하향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경제 주가 흐름 차트한국경제 주가 흐름 차트



보시면 왜 이런걸 관종에 넣어라할까 싶은데요...제가보는 거래량 분석은 빠지면 보통 수익실현 물량이 내던져지면서 거래량이 증가하기 마련인데... 한국경제TV는 오히려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건 좀 많은걸 추측하게 만드는데요.. 제가 보기에 ​​한국경제TV는 반등전환시점이 온것으로 보입니다...또 하나는 호가에 걸린 거래량인데요 1000주 내외로 30만원수준입니다..이는 ​적은 돈으로 급등을 만들려면 누군가 할수 있는 구조에 와있다.. 물론 반대도 가능하겠죠?ㅎ



두번째는 ​​제미니투자입니다

제미니투자는 최근 50%이상 급등후에 하락세로 주가가돌아섰고 금일 소폭상승해서 마무리했습니다.

제미니투자 주가 흐름 차트제미니투자 주가 흐름 차트



제미니투자의 폭락차트를 왜 관종으로 보라고 하느냐? 하시겠지만 또 분석해보겠습니다.

보통 주가가 급등을 하고나서 수익실현 물량이 나오면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와중에 ​​​10일이평선이나 20이평선을 지지 혹은 수렴하면서 다시 2차 급등을 하는 케이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미니투자는 이에 속하는 거래량 분석에 속합니다.

위에서 보듯이 갑자기 몇천프로가 넘게 거래량이 폭증하였고.. 누군가는 고가에 매수가 되었게죠.. 그리고 평단을 낮추기 위해 추매가 들어옵니다. 경헝이긴 하지만 이런 종목은 ​​전고점인근에서 매도 하시는게 맘편해요


세번째 ​아이엠텍 보시죠

제미니투자하고 좀유사하면서 조금은 다른 차트의 흐름을 보여주는 종목입니다.

아이엠텍 주가 흐름 차트아이엠텍 주가 흐름 차트



같은 급등후 하라세고 이평인근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11월 주가 수준이죠.. 이런 형태는 제가 명명하길 ​​세력이 매집했는데 올리힘이 부족해서 떨구면서 사들이는 형태?입니다.ㅎㅎ

보시면 최근 몇주동안 거래량이 급증했음에되 불구하고 주가는 그다지 큰폭으로 오르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상승여력이 충분하다고 보여지네요


네번째 ​파워넷 볼께요^^

파워넷 주가 흐름 차트파워넷 주가 흐름 차트



요 차트패턴은 종목이름하고 비슷한 느낌인데요 파워슈팅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ㅎㅎ 파워넷 이미 상한가를 한번 쳤는데요 왜기대가 되냐면..​​두번째 슈팅이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보여서 입니다.

파워넷은 상한가이후 주가가 하락하지않고 보합선에서 오늘까지 마무리했는데요.. 그리고 아무도 팔려하지않고 거래가 급감했습니다.. 이는 해석해보면 ​​기존 주식 보유자가 일단 한번올린것이고 수익권으로 만들기 위해 자금 또 준비하는 느낌이랄까? 차트를 이해하시기 쉽게 말씀드렸는데 .. 다음주의 파워넷 기대되네요


다섯번째 ​동부제철 입니다.

동부제철은 파워넷과 유사해서 차트만 보고 스킵할께요

동부제철 주가 흐름 차트동부제철 주가 흐름 차트



마지막 여섯번째는 ​​한창입니다.

한창은 ​​주봉거래량 증가와 주가상승하는 흐름에 같이 편승하는 차트인데요 일봉만 보더라도 추가적인 상승하듯 5봉 이평이 올라가는 모습을 하고있죠 그리고 그와동시에 거래량이 붙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가 상승과 거래량상승은 머다? 급등이다..! 거래량 분석 로직이죠

한창 주가 흐름 차트한창 주가 흐름 차트



일단 많은 종목을 관종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주식투자 손실은 개인의 몫입니다.
투자 손실에 주의하세요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