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보다중요한것/삶의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에서 2천원?

반응형

유튜브에 동영상을 보면서 처음에 나오는 광고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를 때문에 짜증이 많이 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 웹서핑을 해서 나오는 광고들은 그냥 스크롤을 해서 없애면 되는데 영상중간에 일단 기본 5초는 봐야 스킵버튼이 뜨는 등 짜증유발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죠.

그런데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가 전혀없이 이 모든 것을 즐길 수가 있으며, 그 외에 영상 저장이라던지 백그라운드 실행이라던지, 음악이라던지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광고없이 시청가능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그런데 월 정액 요금이 싼편은 아닙니다. 일단 아이폰은 아이튠즈 수수료까지 포함되서 안드로이드 결제보다 훨씬 비싼요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부가세를 포함해서 안드로이드 8,690원/월, 아이폰 11,500원/월 결제금액이 나가는 것이지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료는 싸지 않습니다. 1년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약 10만원돈이 나가는 것입니다. 아이폰을 기준으로 하면 14만원정도가 나가는 것이 되겠네요.

 

좌) 안드로이드는 7,900원,    우) 아이폰(아이튠즈) 유튜브 프리미엄 결재금액은 한화로 11,500원이다.

 

 

월 2,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런데 이를 단돈 2,000원에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요즘 시끌시끌 한 것 같습니다. 물론 모르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나름 퍼져나가고 있는 중인데요. 

방법은 바로 인도에서 통신이 붙은 것으로 환경을 만들어 놓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재하는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회사 직원이 이야기를 해주는데 좀 당혹스러웠습니다. 이건 또 무슨 말인가?

일단 어떻게 내 통신환경을 한국이 아닌 인도에서 붙이는지를 떠나서, 위와 같은 방법이 돌고 있다는 것은 전세계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는게 국가마다 다르다는 뜻인 것입니다. 그 중에서 인도가 가장 싸다라는 이야기인 것이고요.

 

유튜브 프리미엄만 검색하더라도 연관검색어에 <인도>가 붙어서 상위에 노출되고 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검색사이트에 "유튜브 프리미엄"만 검색을 하더라도 연관검색어에 인도가 상위에 나올정도로 아주 핫한 사건임을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가 아주 우리나라사람들을 봉으로 아는건가? 인도는 2,000원이고 우리는 만원씩 쳐받고, 좀 웃기지 않나요? 예전에 한국 자동차 회사들이 한국에서는 차를 4,000만원에 팔고 외국에서는 2천만원대에 판다고 지랄했던 기억이 나는데.. anyway..

조인뉴스 -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8690원짜리를 500원에...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불법일까

국내 월정액 8690원(부가세 포함)인 '유튜브 프리미엄'을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을까.

news.joins.com

 

인도에서 통신하는 것처럼 해서 유튜브를 결제하자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VPN이라는 것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인데요. 보안을 위한 네트워크 솔루션인데요.

복잡한 내용은 차지하고, 우리가 해외에서 게임을 할려고 하면 IP대역이 다르기 때문에 게임을 할 수가 없는 상황이 되는데 VPN을 이용하면 마치내가 국내에서 접속한 듯이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인도에서 유튜브를 이용하는 것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서 인도에서 결재를 하게끔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YOUTUBE PREMIUM INDIA VPN 키워드로 580만개의 글이 검색된다. - 세계적으로 활용중인 VPN 유튜브 결재

 

 

아이폰은 잘 안됨. 안드로이드 폰으로 로그인 해서 결재할 것

제가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저는 아이폰사용자입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ITUNES(아이튠즈)와 연결되어있어서 VPN을 사용하더라도 계정 자체가 한국 계정인지라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터보 VPN을 활용해서 인도 통신환경으로 붙는 모습 - 설치하고 인도만 선택하면 끝이다.

그래서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해서 결재를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플레이스토어에서 터보VPN을 다운받습니다. VPN을 괜히 싸구려 무료 앱을 설치했다가 개인정보 등이 빠져나갈 수 있기때문에 유료툴인 터보VPN을 설치를 합니다.

터보VPN은 7일단 무료이고 이후에 유료로 전환되기 때문에 잠깐만 사용하고 바로 차단을 해버리면되기때문에 일단 설치를 해서 결재를 하자마자 바로 구독을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유튜브로 들어가서 프리미엄 결제를 진행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유튜브에 로그인한 구글 계정은 앞으로 인도 금액(루피)으로 매월 약 2,100원 결재가 되면서, 한국에서 결재한 금액 대비 1/4가격에 이용을 할 수가 있게되는 것입니다. 참 쉽죠잉?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루피)로 결재한 모습 - 월 약 2천원으로 이용한다.

구분 작업내용
작업순서 1. 터보VPN을 설치한다.
2. 터보VPN을 결재한다.
3. 터보VPN의 결재를 취소한다. (7일 무료 이용)
4. 유튜브를 실행한다.
5.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재한다.(인도 화폐(루피)로 뜨는지 확인)
6. 유튜브 프리미엄 환경을 즐긴다. (매월 인니 화폐로 2천원씩 나감)

비즈한국 - VPN은 불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2천원에? VPN 쓰다 '좀비폰' 될라

가상사설망 통한 우회접속, 별다른 제재도 없어…전문가 "무료 VPN 해킹 사례 많아, 개발사 잘 확인해야"

www.bizhankook.com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