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에이프로젠KIC 매매수익 공개(ing) - 두번째

반응형

에이프로젠KIC 매매수익 공개(ing) - 두번째

아직 보유중인 종목인데요.. 매도해야 실제 내돈이 되는 것인데... 수익현황을 인증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한놈만 잡는다라는 말처럼 에이프로젠KIC는 제가 계속 지켜보고 있던 종목입니다. 

얼마전에 포스팅을 통해서 매매수익을 인증하면서 포스팅을 올려드렸었는데요. 해당 매매수익 인증은 미래에셋대우에서 매도했던 결과물이였습니다. 

당시에 에이프로젠KIC를 매매할때 1차 2차 추격매수(분할매수)를 했고 매도 역시 분할매도로 수익을 챙겨나왔습니다. 

1차 매매수익 38만원(2주만에 달성)

찌쏘의 에이프로젠KIC 매매수익(미래) 인증찌쏘는 4월30일에 에이프로젠KIC를 모두 매도하고 약 38만원의 수익을 봤다.


그런데 제가 별도로 포스팅을 할정도로 계속해서 이후에도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이유는 박스권이 크게 형성되어있고, 한번씩 흔들거리는 거래량이 예사롭지 않아보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에이프로젠KIC는 6개월에 걸친 장기간 박스권까지 형성되어진 상태였습니다. 뭐하는 기업인지도 사실 잘 몰랐습니다. 차트만 보고 들어갔고, 조건검색식으로 떴을때부터 쭈욱 지켜보고 있었으니까요

그래서 미래에셋대우에서는 전량 매도로 1차수익을 챙겨서 나왔지만, 동부증권에서는 해당 종목을 계속해서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포스팅 8시쯤 올렸는데 갑자기 그날 폭등을 하더니 17%로 마감을 했고, 종가가 고가로 VI발동을 코앞에 두고 멈췄습니다. 


에이프로젠KIC 혈액암 항체신약 특허 취득!!

그런데 기사를보니 이거 왠지 대박느낌이 납니다. 

에이프로젠KIC 특허권 취득기사오후에 에이프로젠KIC 혈액암 항체신약 특허권 취득기사가 났고, 전일대비 17%까지 폭등했다.


에이프로젠KIC가 혈액암 항체신약 특허를 취득했다는 기사입니다. 아침까지는 크게 변동없었는데 오후에 기사가 나오고나서 아주 거래량 폭발하더니 급등을 해주었습니다. 17%까지 말이죠. VI발동이 4030원인가 그랬는데 살짝 아쉽긴 하지만 ㅎㅎ


에이프로젠KIC야 자꾸 매매수익을 발생시키면 어쩌니?에이프로젠KIC야 자꾸 매매수익을 발생시키면 어쩌니?



현재 추가수익 +55만원(합계 93만원)  ※ 진행중

심리적 저항선이 4,000원 돌파를 내일은 깨고 5,000원까지는 최소 바라보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기대치 입니다. 매물대가 없기때문에 얼마나 올라갈지는 신도 몰라요~

일단은 쭉 한번 보유해볼 생각입니다. 목표금액까지 다시 빠지면 그때 매도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얼마까지 갈지는 무한대로 열어두고 모니터링을 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증권에 보유한 에이프로젠KIC 보유현황동부증권에 보유한 에이프로젠KIC 보유현황


최종적으로 에이프로젠KIC 매도가 들어가면 해당 포스팅에 업데이트 하다록 하겠습니다. ^^

물론 같이 포스팅했던 썸에이지는 9.7%까지 (목표는 10%인데) 올랐다가 다시 시가까지 훅 빠지기는 했습니다만.. 좀더 지켜볼 생각이고요... ^^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
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블로그를 즐겨찾기(클릭)에 추가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