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제미니투자 조건검색식 발굴 및 수익 증명

반응형

과거에 제가 관심종목으로 등록했던 종목들에 대해서 여러개의 종목을 보다가 발굴해서 관심종목에 넣은 것도 있지만, 조건검색식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들은 동영상을 만들어서 실제로 발견을 했고, 해당 종목이 수익률이 실제로 얼마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관심종목을 넣을때 그냥 아무거나 찝어서 넣는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같이 넣고 있습니다. 물론 조건검색식에 발견이 되었다고 해서 무조건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수년간 주식차트 연구 및 조건검색식을 만들어놓고 검증까지 거치면서 다져온 것이기에 아무래도 확률상 높다는 것이지요.

제 조건검색식은 제 노하우이며, 나름대로의 기술이기때문에 절대 오픈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수천만원을 준다면 모를까 ㅎㅎㅎㅎ 어쨌거나 저는 스터디 차원에서 그리고 기록관리 차원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미니투자 조건검색식 검증

아래의 동영상은 제가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 영상이며, 제미니투자 발굴부터 차트분석까지 설명을 해두었습니다. 그리고 제미니투자는 1개월 39%의 수익 가져다 주었습니다.

제미니투자는 제가 1.11일 여러개의 종목들과 함께 섞어서 소개를 시켜드린 적이 있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제미니투자 최대 39% 수익

제미니투자 최대 39% 수익

유투브구독/네이버이웃/티스토리구독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제미니투자 조건검색식 발굴 및 수익 증명 영상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공지이미지
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