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개인주식투자자에게 도움되는 주식어플(스톡킹)

반응형

 

저도 차트분석을주로하고 별도로 카톡 운영방에 참여하면서 계속해서 공부를 하고 급등주를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고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하는데요.

요즘같은 스마트시대에는 그런 주식앱이나 사이트들이 참 많이 나와있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코쇼도 그렇고요

2019/02/20 - [돈되는지식/생활정보] - AI주식종목추천 어플(앱)



특히나 초보들은 더욱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하기때문에 한두개 어플은 설치해서 계속적으로 정보를 얻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재테크는 필수인거 아시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스톡킹입니다.

설치하기 : http://aywer.me/t5yz3kk5hi
스톡킹 앱 설치하고 가입하기스톡킹 앱 설치하고 가입하기



코쇼와 달리 주식 전문가들의 실시간 종목 매수·매도 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다양한 주식전문가들의 주식 매매내역과 리딩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차이점이라면 차이겠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설치하셔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투자자들의 필수 주식어플 스톡킹! 전문가 리딩 받아보세요

<스톡킹 어플 설명내용>

스톡킹 앱은 주식정보제공 오픈 플랫폼 서비스로 현재 다수의 검증된 주식 전문가들이 스톡킹의 모의 투자 시스템을 통해 주식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전문가들의 실거래 내역 및 투자 포트폴리오·전문가 추천종목 등 핵심 주식 정보 서비스를 스톡킹을 통해 실시간 다이렉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톡킹 앱을 써야 하는 이유]

1. 종목 추천 서비스 집중
기존 카톡·카페 등을 통한 주식 리딩 서비스는 회원들 관리로 인해 불필요한 시간과 자원 소모가 큽니다.
반면 스톡킹은 모의투자를 통한 종목추천 서비스에 집중하여 전문가&사용자들은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리딩하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신뢰+투명한 투자 성과 지표
전문가들의 누적·월간·주간 수익률·승률·수익실현 종목 등 성과 지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타 주식 서비스들의 불투명한 운영과 검증되지 않은 지표에 대한
사용자의 위험도 ZERO 거부감과 불만감이 해소됩니다.

3. 부담 NO 합리적인 이용료
학생 20대~40대 등 젊은 연령층의 소액 투자자도 접근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합리적인 이용료 책정
월 약 5만원의 저렴한 이용료로 주식 전문가 종목추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전 연령층의 개인 투자자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편리한 인터페이스! UI/UX로 구성된 앱
국내·해외 어디서든 장소 불문 쉽고 빠르게 주식 추천 종목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톡킹 1개월 무료입장권스톡킹 1개월 무료입장권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