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투자도움받기

AI주식종목추천 어플(앱)

반응형

AI주식종목추천어플 소개AI주식종목추천어플 소개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주식하는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트의 여러지표를 AI를 통해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추천종목을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이긴 한가봅니다.

코쇼 다운로드 화면코쇼 다운로드 화면


제가 하고있는 차트분석과 유사한방식일듯한데요.. 이를 빅데이터로 구현을 했다니... 기대가 되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코쇼" 또는 "KOSHO"를 검색하시면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해당어플은 일단 기본적인 KOSPI, KOSDAQ에 대한 추세 및 주요기업에 대한 추세 예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설치화면아이폰 설치화면


한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화면으로 보시는게 이해하기 빠르겠죠..그 추세가 얼마나 잘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0월 폭락장에 돌려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코쇼 실행화면코쇼 실행화면


아래 보시는것처럼 주요 주가지수에 대한 정보는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클릴을 하면 하락장이 될 것인지 상승장이 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만 제공해 줍니다.​

코쇼 실행화면2코쇼 실행화면2


다음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부분일텐데요. 아래의 하면처럼 투자하기를 클릭하면 주식종목을 추천해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국내주식을 선택하면 AI주식종목추천 분석기에 의해서 몇가지 종목이 추천됩니다. 비용은 500골드인데요.. 처음 로그인하는 분들에게 한번은 제공됩니다.

 

코쇼 주식종목흐름전망 화면코쇼 주식종목흐름전망 화면


이후에는 매일 들어와서 조금씩 코인을 모으거나 해당 어플에 결재를 해야 종목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쇼 주식종목 추천화면코쇼 주식종목 추천화면


나름대로 확률은 괜찮은듯합니다. 주식공부가 귀찮으신분들이라면 해당 어플을 설치하셔서 투자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인터넷에도 이런 빅데이터를 이용한 종목분석 등 추천어플들이 있는데요..예전에 기고해 드린것처럼 어떻게 그런종목을 발견할수 있었는지를 연구하셔서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주식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공지이미지주식투자 책임경고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