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리드코프 - 하루만에 14% 수익 발생(매매수익 인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차트분석가 <찌쏘>입니다. 제가 크게 4개의 계좌를 운용중에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에 2개의 계좌 동부증권계좌, 그리고 삼성증권 계좌인데요. 

동부계좌에 돌리고 있던 계좌에 리드코프라는 종목이 있었는데요 하루만에 수익이 나서 매매기록을 공개합니다. 

리드코프는 TV CF에서도 많이 보셨을테지만, 신용대출해주는 곳입니다.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아시죠? 물론 저는 여기서 대출을 받아본 적은 없고 아무런 관련도 없는 일인입니다. ㅎ 

#리드코프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하지만 금요일에 주식차트를 보다보니 제 눈에 들어왔고, 이런 경제 상황이면 사람들 겁나 많이 대출땡기겠구나 싶은 정말 단순한 생각에 들어갔습니다. 조건검색식 확률도 80%이상이였어서 나름 괜찮아서 포트폴리오 분산 차원에서 들어갔습니다.

리드코프로 1일단타에 성공하다

리드코프는 지난주 금요일에 발견되었고, 장이 그렇게 좋지 않은 상황이였지만 과감하게 매수가 들어갔습니다. 매수금액은 5,890원.

그리고 금일 장이 시작됨과 동시에 그닥 큰 변동이 없고 주말에 트럼프의 강력한 한마디로 인해 폭락하는 장속에서 아놔 손절을 준비해야겠구나 하고 있던 찰나에 리드코프는 거의 유일하게 폭등을 해주면서 20%이상 고공행진을 벌였네요.

물론 그 순간에 매도가 들어가지는 못했지만 초반 차트를 보고 6,600원 이하로 내려왔을때 차트를 한번 슬쩍 봤습니다. 지속되는 수급이 요동을 치고 있었고 6,800원 언저리까지는 가지 않겠나라는 생각으로 매도를 6,770원에 걸어두었는데 매도가 체결되었네요.

큰 수익은 아니지만 오늘같은 장에 나름 선방한 종목이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만족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금요일 5,890원에 매수했었고, 하루지난 오늘 6,770원에 매도하였습니다. 

리드코프의 매수 매도 포인트리드코프의 매수 매도 포인트


사실 7,000원부근에서의 매도기회가 있었으나, 제가 직장인인 관계로 계속해서 주식차트를 쳐다보고 있을 수 있는 환경이 아니기때문에 매도를 미리 걸어두었는데요. 그냥 바로 체결이 되어버렸네요.

크지는 않지만 17만원이라는 수익이 발생을 하였고, 수익금을 일부 남기고 남은 금액은 다른 계좌로 옮겨서 분할 매수에 들어가야할 것 같습니다. 

머 하루만에 17만원이면 큰 것일 수도 있지만, 사람의 욕심이라는게 끝이 없네요. 아래는 동부증권 계좌에 주식당일매매손익 화면을 캡쳐해서 인증으로 올려놓습니다. 

리드코프 1일만에 14.92% 수익


동부증권 수익률 검증 화면동부증권 수익률 검증 화면


분할 매수가 들어간 종목들도 이번주중에 소귀의 성과를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식을 백날 해봐야 트럼프 한마디에 작살이 나는 우리나라 증시가 요즘은 너무 한탄스러울 뿐입니다. 

어쩌면 원금손실만 안보더라도 다행인 시장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식투자를 하시는 모든 분들 성투하시고요. 안정적인 투자금 운용으로 올 한해 마무리 모두 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매매원칙 지키기 

 1. 매수매도는 09:00~10:00, 14:30~15:30에 하기
 2. 거래량에 흔들리지 않기
 3. 분할매수 분할매도 철저히 하기
 4. 확실한 종목아니면 익절(+10)/손절(-5%) 지키기
 5. 조건검색식과 차트분석이 완료된 종목만 투자하기

 본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증시현황 분석 및 관심종목은 

지극히 개인적인 차트분석기술을 통해서 발견된 종목이며,
개인의 기록관리차원에 내용들입니다.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투자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을 안내드립니다.

 본 블로그의 차트분석 위주의 포스팅으로
대내외환경변화에 따른 투자환경변화와 무관함을 안내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클릭 및 댓글 부탁드리며,
블로그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