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수익률공개

거래량 분석을 통한 주식매매-수익률 Simul.

반응형

#주식투자 #거래량분석 #남선알미늄 #아난티 #평화홀딩스 #한창제지 #수익률

​​확률로 승부하는 주식투자
(찌쏘.티스토리.컴)


요즘 제가 연구중인 주식투자 패턴중에 거래량 분석기법이 있는데요 수없이 많은 패턴을 연구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자주 발견되면서 안정적인 수익률을 제공해주는 패턴은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해당 패턴에 속하는 주식종목 발견빈도도 일주일에 한두개로 비교적 자주 나오고

​​일주일내에 최소 10%의 수익을 얻을수 있는 조건검색식을 완성했습니다.


스캘핑 연구에 이어 거래량 기법 연구중이였는데 몇몇 패턴중 가장 맘에 드는 녀석이네요

​​지난주 발견된 아난티의 경우 3일만에 66%의 수익을 안겨줄만큼 대박도 섞여 있습니다. ㅎㅎ

거래량 분석기법 강좌는 차치하더라도
시뮬레이션 수익률을 공개합니다.

 

조건검색식을 활용한 패턴 검증내역조건검색식을 활용한 패턴 검증내역




위 사진은 패턴에 검색될때마다 기록관리를 해둔 것인데요.. 11월 초부터 13개의 주식종목이 검색되었고.. 해당종목은 7일이내에 10%이상의 수익을 달성하였습니다.
(보안관계상 일부는 음영처리)

대부분종목은 일주일도 안기다리고 1~3일내에 달성했죠.. 이거 패턴검색식 팔면 대박나려나? ㅎㅎ

저 밑에 사진아래 자르긴했지만 한종목 오늘 뜬게 있는데요.. 기대됩니다...요건 비공개~ㅎㅎ

이전에 말씀드린것처럼 우리같은 개미는 기관과 외국인에 비해..그리고 슈퍼개미라불리는 전문투자자들에 비해 정보가 턱없이 부족하기때문에.. 주가의 흐름에 편승하는 방법을 터득해야하는데요..

바로 거래량 분석기법이 그것이죠..

곧 주식투자를 위한 거래량 분석기법 강좌도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