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티끌모아티끌

텐핑 -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① - 1년에 6억을 벌었다고?

반응형

아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플러그인에 들어있는 텐핑을 한번쯤은 보셨을텐데요..

텐핑을 가입하고 관련 스크립트를 플러그인에 넣으면 포스트 하단에 광고가 뜨게되는 플러그인 입니다.

텐핑 이미지텐핑 이미지



그런데 제가 이번에 알아보니.. 플러그인을 통한 광고효과보다는 앱을 통한 별도의 전파행위(공유)를 통해서 더욱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어플이였습니다.

지금부터 텐핑에 대해서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텐핑앱으로 6억을 벌수록 있다?텐핑앱으로 6억을 벌수록 있다?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설치하기 : http://radas.me/t5yz60jtct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ndroid, iOS 지원)


[주요 특징] 

1. 콘텐츠를 친구에게 소문내세요.

- 친구가 클릭해서 콘텐츠를 보거나 구매·참여·설치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 단순한 공유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게되는 블로그나 별도의 커뮤니티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부정클릭 등에 대해서는 통제되고 있으니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세요!!!)

2. 선후배를 맺고 인센티브를 받으세요.

- 선후배를 맺으면 후배의 수익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또 후배가 첫 수익을 내면 100원을 드리고, 다양한 중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선배등록은 꾸준하게 운영하실 경우,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서로서로 성과에 따라 수익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요. 

선배 이메일 : metrozc@hanmail.net. << 닉네이 JJISSO 등록바랍니다. ^^ 

3. 쌓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해요.

- 유효한 소문을 내고 쌓은 포인트는 매달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5,000원 이상 쌓았다면 언제든지 인출 신청하세요.


위의 설명에도 잘나와있는데요 하나하나 화면으로 보시죠. 일단 앱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설치하셨다고 가정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텐핑 모바일 앱 접속화면텐핑 모바일 앱 접속화면


텐핑앱은 상기의 메뉴처럼 여러가지 광고의 종류가 있습니다. 클릭만해도 주는것과 영상을 재생시켰으때 수익금을 주는것, 참여를 해야주는 것 등등이 있는데요

단순 클릭보다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계야까지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그 단가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해당 광고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흔하게 쓰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이나 불특정 다수에세 노출시킴으써 광고수익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관련 스크립트를 직접 내 포스트에 넣어서 좀더 비쥬얼하게 홍보를 하실수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형태로 스크립트만 붙여넣음으로써 별도의 사진편집 노력없이도 소문내기를 수행할 수가 있습니다.

텐핑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스크립트와 내용등은 친절하게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될수 있도록 텐핑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요.

원하는 광고방식만 선택하시고 관련 탭에서 복사하기를 누르셔신 다음에 내 블로그나 커뮤니티 게시판에 가서 붙여넣고 발행만 하면 끝..간단하죠?

텐핑 소문내는 방법1텐핑 소문내는 방법1


텐핑 소문내는 방법2텐핑 소문내는 방법2


정말 놀라운 사실은 도대체 어떻게 텐핑을 활용했는지 모르겠지만 그 수익금이 무려 6억원이 넘는 분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텐핑 어플에 들어가서 보시면 랭킹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랭킹뿐만 아니라 수익금.. 그리고 얼마나 수익금이 늘어났는지까지 표시해서 보여줍니다.

텐핑 수익랭킹 1위 연간 6억이 넘네..텐핑 수익랭킹 1위 연간 6억이 넘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을 설치하시고 선배등록하신후에 저와함께 텐핑의 세계에 한번 빠져보시죠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설치하기 : http://radas.me/t5yz60jtct

선배 이메일 : metrozc@hanmail.net. << 닉네이 JJISSO 등록바랍니다. ^^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