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투자/티끌모아티끌

중고마켓 활용해서 버리지말고 돈 받고 파세요!

반응형

요즘 물가는 너무 비싸고 폭발적으로 오르는것같습니다. 대중교통 택시비도 엇그제 오른것 같은데 또다시 기본요금이 인상되었고요..

애기들 쪼그마한 옷하나를 제대로된것을 사입히려면 금방커서 못입게되는데도 불구하고, 천쪼가리도 얼마 안들어가는데도 10만원을 넘는 고가가 많습니다.

요즘 점점 이런 상황에 맞게 ..마치 옛날에 벼룩시장과 같은 형태의 판매마켓이 온라인으로도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중고마켓 소개중고마켓 소개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것은 바로 2가지 중고마켓입니다. 집에 있는것을 버리긴 아깝고 다른 사람에게 조금은 싼가격에 양도해서 유용하게 처분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마켓 2개 어플중고마켓 2개 어플(중고나라, 당근마켓)



유용한 중고마켓
중고나라, 당근마켓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앱은 "중고나라"입니다. 너무 나도 잘 알려진 네이버카페이죠. 중고나라에서 앱까지 만든줄은 몰랐네요..

중고나라 모바일 접속화면중고나라 모바일 접속화면



판매자 등록도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중고나라 앱에 가입할때 개인정보 오픈에 대한 동의만 있으면 됩니다. 믿고하는 거래를 위해 필요하겠죠

중고나라 판매제품등록중고나라 판매제품등록


사진하고 간략한 내용을 적어서 완료하면 앱의 내용이 바로 중고나라 카페까지 연동된다고 합니다.
(사전에 내 물품의 중고시세를 알면 좋겠쥬?)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앱은 "당근마켓"입니다.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지역기반의 동네 중고마켓입니다.

당근마켓 화면당근마켓 화면


아무래도 집근처에서 거래하는게 이래저래 가깝고 편하실듯한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사용해보시면 좋을듯해요

중고나라와 마찬가지로 아래의 글쓰기 버튼을 눌러서 간략하게 팔고자하는 물건의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도 집에 안쓰는 카메라나 책등을 올려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싼가격에 양도해봐야겠네요

그리고 괜찮은 제품을 새제품보다 20프로~많게는 반값이하로도 구매하실수 있으니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내최저가 공동구매 쇼핑몰 '주부상식'
반응형

Visitor :
POWERED/DESIGN/COPYRIGHTⓒ BY JJISSO